머스탱 매니아의 일상 MUSTANG

in #cars7 years ago (edited)

머스탱 매니아의 일상 MUSTANG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1685.PNG

머스탱 매니아인 저는 길거리를 다니면서 머스탱 찾기에 푹 빠졌는데요~오늘은 제가 순간포착한 다양한 머스탱 사진들을 풀어보도록 할게요~!ㅎㅎ

생각보다 스포츠카들이 빠르고 순식간에 큰배기음과 함께 사라져버리는 경우가 많아요~저는 항시 사진을 찍기위해 대기를 하면서 빠른 사진을 찍기위한 연습을 했었어요!

첫째로 찍을까 말까..이런 고민은 노! 그냥 마음에 드는 차를 보는 순간 1초의 고민도 없이 들고 있던 핸드폰의 카메라 기능을 켜야되요~!

둘째로 다양한 구도에서 연사 사진을 찍어요! 한장만 딱 찍었을 경우에 초점이 안맞거나 흐리게 찍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에요! 여러장 찍을 경우 그중에 하나는 꼭 건지더라구요~ㅎㅎㅎ그럴때 기분 좋아요~!

1502813666748.jpeg

첫번째로 마주한 차는 머스탱 옛날 버전이에요~색이 노랗고 후미등은 6세대처럼 띠리링~이어져서 켜지지 않아요~!(보통 차들은 후미등이 하나로만 켯다 꺼졌다 하는데 6세대 머스탱은 무지개처럼 이어지듯 연속으로 켜져요) 오직 하나로만 켜졌다 꺼졌다해요

1502813919603.jpeg

1502813719319.jpeg

소리도 8기통이 아닌 6기통 이기 때문에 특유의 '동동동~'소리는 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시선강탈하는 소리를 내며 저희 앞을 쑥 지나쳤어요!

1502813582821.jpeg

앞에서 보면 얼핏 노란택시 같기도 하네요ㅋㅋㅋ
기여워요~클래식 느낌도 나면서 역시 트레이드 마크 말모양이 눈에 띄네요!

1502813425494.jpeg

그다음 머스탱은 강렬한 빨강색이 매력적인 머스탱 컨버에요~! 2.3이라 소리가 나진 않았지만 머스탱 빨강색이 실제로 보니 너무 멋있더라구요! 어떤 색이던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

1502813509330.jpeg

뒷모습 만큼이나 강렬한 앞모습! 눈빛이 더 카리스마 있어보이는건 제 기분탓인가요ㅎㅎ보기만해도 설레네요~빨강색 너무 예뻤어요!!

1502815282468.jpeg

마지막 머스탱은 검정색이에요! 이차도 살짝 클래식 느낌이 나는 옛버전이에요~역시 머스탱은 검정인가요~남자답고 더 강인해 보이네요!

1502815350910.jpeg

머스탱 검정색 구매하시는 분들 많은데 이사진을 보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검정색도 잘어울리는 머스탱!
어느 구도로 찍어도 정말 멋있네요~! 미국차라 그런지 크면서도 투명스럽게 무심한듯 시크하게 만든 느낌이에요~! 매력있어요!! 머스탱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데..ㅎㅎ

길다니면서 마주했던 머스탱들 이였어요!
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자신의 드림카를 봤을때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어했을거 같아요~물론 저도 그래요~미국에서는 흔하다고 하지만 저에겐 특별한 차인거 같아요~! 머스탱을 처음 알게되면서 더 차를 좋아하게되고 빠져들었거든요~!

스티미언 여러분의 드림카가 궁금하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좋은 밤되세요!
(PS. 대문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Like your post! @jiahn

Thank u for inviting :)

Wow .. Cool car .. Thankyou for sharing @jiahn i like your post. .

Thank u so much :)

ㅎㅎ @jiahn님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저도 맞팔했어요~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

캬.. 머스탱 역시 멋지네요!
신형 구형 할 것없이 저 남성적인 라인은 정말 강렬하군요.

머스탱 특유의 강인함이 있는거 같아요~게다가 소리까지 들어버리면 안반할 수가 읍죠!!ㅎㅎㅎ

번호판 공개 괜찮나요 ?ㅎㅎ 영원히 남는 스팀잇인디 ㅠㅠ 머스탱 하나 갖고 싶네요

댓글보고 바로 수정했어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I like cars too.

I like it, too! Thank u :)

머스탱은 역시 까만색이죠 ^^
차를 저보다 더 좋아하시는 듯...
전 개인적으로 차보다는 말을 갖고 싶다는 ㅎㅎㅎㅎ

ㅎㅎㅎ머스탱 까만색 구입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긴하죵~차 좋아해용ㅎㅎㅎ말이라하시면 동물말 말씀하시는 건가용?! 대단하시네요!!굿굿

머스탱은 참 미국미국합니다...ㅎㅎ
근데 요즘 신형 디자인은 '그' 맛이 많이 떨어진것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디엔에이는 아직까지 미국미국해요 ㅋㅋ

맞아용ㅎㅎㅎ미국미국하죠~트랜스포머 보면서도 너무 멋있더라구요 악당으로 나오긴 하지만요^^!

빠른 차 한번 타보고 싶네요 ㅠㅠ

ㅎㅎㅎ로망의 스포츠카죠..!.!

오오 머스탱이 전투기만 있는줄알았는데 자동차도 있군요! 잘 알고 갑니다^^

전투기도 머스탱이 있나요?!! 저도 처음 알았네요! 잘 알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522.85
ETH 2614.8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