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사나들이yun093 (52)in #caraban • 10 years ago (edited) 한달전에 오픈한 백양사국립공원내에 카라반캠핑장 다녀왔습니다. 물도 좋고 산도좋고 마음이 맑아지는느낌입니다. 단풍이 아직 물이 안들어 좀 아쉽긴했지만 간만에 가족들하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kr
ㅋㅋ멋집니다
놀러함 가게~~~~ㅎㅎ
멋지내요....
감사합니다..ㅎㅎ 이번주에 가시면 더 이쁠겁니다.ㅋ
드론 촬영인가요? 영상이 정말 멋있네요~ 스팀티 입고 행복한 가족의 일상이 보기 좋습니다
넵 드론촬영 , 오즈모로 살짝 촬영했습니다.. 장비만 ㅎㅎ
우어 진짜 드론으로 찍기 좋아보이네요.
휴양하기에도 좋고. 잘봤습니다. ^^
국립공원안에 있습니다. 아는지인이 하는곳이라 살짝댕겨왔네요 ㅎ
화목한 가정에 좋은 장소까지...^^
애들이 너무 귀엽네요.
단풍들때 가면 정말 절경입니다..한번다녀오십시요~`
부럽습니다...^^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자락옆 백양사 안에 있습니다. 야영장도있으니 한번다녀오십시요`
오우 스팀 패밀리
같이찍으려고했는데 마눌은 따로 찍었네요~~ㅎㅎ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and upvote to support linkback bot v0.5. Flag this comment if you don't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Built by @ontofrac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