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CAR 의 매력에 빠지다

in #car7 years ago

RC CAR 의 매력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jiahn

1505641414392.jpeg

날도 너무 좋고~더 추워지기 전에 맛들린 한강 나들이를 또 나섰어요~이유는 바로바로 RC카 조종을 위해서에요! 성능과 스피드가 어느 정도인지 실험해 보고 싶기도 했고~한강에서 여유롭게 놀고 싶어서 이기도 했어요!ㅎㅎ

요즘 한강에 너무 푹 빠졌네요~사람들이 빨리빨리를 외치지 않고, 하루 나와서 누구의 눈치도 안보고 푹~쉬다가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저도 마음이 편해지고 자유로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1505639359820.jpeg

한강은 사람들도 많지만 주차할 곳도 많아서 들어가고 나갈때만 고생이지 주차는 생각보다 쉽게 하실 수 있어요~트렁크에서 주섬주섬 오늘의 주인공인 RC카를 꺼냈어요~!

크기는 손바닥 두개를 겹쳐놓은 것처럼 크지는 않고 아담해요! 하지만 스피드는 절대 아담하지 않아요!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IMG_3827.PNG

길따라서 RC카를 애완견삼아 넓은 잔디가 있는 곳까지 조종하면서 갔어요~조종하는 방법은 오른쪽 왼쪽만 잘 구별하실 수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은 강아지와 한강을 따라서 산책하시는데 저는 귀여운 RC카와 같이 산책을 했네요ㅋㅋㅋ

IMG_4566.PNG

날도 너무 좋고~노을지는 것도 예뻐서 그런지..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예쁘고 느낌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은은하면서 한강의 분위기와 그때의 느낌이 잘 담긴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IMG_3829.PNG

머리를 쓸어넘기며 노을을 한껏 맞고 있는 모습이지만..절대 손에서 놓지 않는 RC카..ㅎㅎㅎ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카메란줄 알거에요~평소에도 RC카 너무 조종하고 싶었었는데, 이날 하루종일 배터리가 다 달아서 전원이 꺼질때까지 신나게 가지고 놀았어요~!

IMG_3818.JPG

노을이 서서히 지는 모습과 RC카를 같은 컷에 담으니 하루를 멋있게 끝내고 마무리 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RC카가 저때문에 하루종일 달리느냐 넘넘 고생이 많았네요!ㅎㅎ

처음으로 조종을 해봤는데~점점 조종하는데 욕심이 나더라구요! 한강에 드론도 많이 떠다니길래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다음에는 저도 드론 조종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너무 위험하지 않게 사람들이 많이 안다니는 곳에서 해야겠지만요~!

자동차 운전하는 것도 재밌지만 작은 몸집에서 뿜어져 나오는 날카로운 스피드를 자랑하는 RC카를 조종하니 그 재미또한 색다른거 같아요!

RC카의 매력에 단단히 빠져버렸어요~완전히 손에 익혀서 대회에 나가면 더 재밌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오늘도 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모두모두 굿밤되세요 💓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sweet heart
how are you.???
😀

I'm good! Thank u for visiting~Have a nice day ^^

A great adventure @jiahn, well done!

Thank u so much~! Have a good day! ☺️

역시 소년의 감성을 지닌 지안씨입니다:)

ㅋㅋㅋ소년 듣기 좋네요~감사합니다><👍

석양 사진 완전 좋으네요. 요즘 바빠서 통 여유를 못 가졌는데 지안님 통해서 잠시나마 여유를 가져 봅니다. :)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

ㅎㅎ좋게 봐주셔서 오히려 더 감사하죠^^일하느냐 많이 바쁘시죵..그래도 언젠가 꽃이지고 열매가 맺듯이 곧 가을이 오잖아요~열매가 열릴거에용! 좋은 일만 생기실거에용! 감사합니다! 😊

저는저차를 운전하고싶네요^^

ㅎㅎㅎㅎ하핳ㅎ~방문 감사해요옹~! 😇

RC카보다 뒤에 있는 차에 더 눈길이 갑니다 ㅎㅎ

핳ㅎㅎㅎ일부러 배경으로 찍어봤는데 존재감이 대단하군요^^감사합니다~!😁

차를 좋아하는 jiahn님 ㅎㅎ RC카도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ㅎㅎㅎRC카 해보니 너무너무 재밌네요^^또 하나의 취미가 늘었습니다~하핳ㅎㅎ😚

안녕하세요 jiahn님 차사랑 다우신 취미시네요 ㅎㅎ Rc카 조정하는 것도 엄청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한강 너무 좋은 휴식처가 아닌가 싶습니다~~
부럽습니다 ㅎㅎ

ㅎㅎㅎ저도 이번에 RC카에 빠져버렷네요~분위기 좋은 한강에서 즐기니 배가되는거 같습니다^^감사합니다!😊

네 ㅎㅎ 한강은 정말 좋은 휴식처같네요.

저거 공원에서 누군가 하고 있음 자동차를 마구마구 쫓아다니는 우리 아들... 조금더 크면 사줘야겠네용 ㅎㅎ 지안님 정말 차 매니아신거 같아요^^ ㅎㅎ이번주도 화이팅 하세용

ㅎㅎ저도 한강공원에서 놀고 있는데 지나가던 애기들이 같이 따라오더라구요~너무 귀여웠어용^^저도 하나 좋은거 장만 하고싶네용~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빈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

Nice:)@jiahn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