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산티아고 순례길 pen] D-1 일 그만둔지 4시간, 배낭 메고 떠나다

in #camino6 years ago

어머 팁을 가로챈 셰프님 미워 .. !!
경유지로 시애틀에 머무르셨었군요 ^^ (그냥 괜히 반가워서 하는 소리랍니다)
스프링필드님 글을 찾아 읽어볼수록 저에 대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되요.
참 글부터 매력적이신 분이에요. 갖고싶다!!!(윽 멍멍이소리;;)

Sort:  

라나님! 시애틀은 저에게 여러가지로 특별한 도시인것 같아요. 그래서 저야말로 라나님이 시애틀 계신다는 소리에 이미 라나님께 정을 줘버렸답니다 ㅎㅎ (물론 그림에서 이미 넘어감...) 요즘 라나님 글보면서 '내가 이래서 라나님 그림이 좋았구나' 싶을 때가 많아요. 라나님 그림은 몇 시간이라도 가만히 보고 있을 것 같아요. 시부모님께 드린 그림 제가 몰래 훔쳐오고 싶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