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산티아고 순례길 pen] D-1 일 그만둔지 4시간, 배낭 메고 떠나다

in #camino6 years ago

아까 산티아고 카미노 하시던 분 스팀잇에 있었는데 두분 서로 만나시면 대박이겠당! 번개 밋업 하시구 포스팅하면 대박나지 않을까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justinelee 님. 산티아고 길을 걸으신 분들은 몇 분 뵈었는데 지금 걷고 계시는 분은 못보았네요. 저도 다녀와서 쓰는 글이랍니다. 말씀하신 분이 누군지는 궁금하네요. 아이디라도 알려주시면 좋을텐데..

앗 그렇네요 @silviue 님이에요 산티아고 순례길 3일차. 라는 글을 남겨주셨어요! 혹시 만나면 재미있겠당~

앗 지금 걷고 계시는 분은 아니고 이미 다녀오신 분이네요. 어쩐지 ㅎㅎㅎ 길을 걸으며 스팀잇을 하는 것은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거든요. 하고 싶지도 않을 거구요 :-) 그래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날짜를 제대로 안 봤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