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남 스타필드 카레클린트 카페, KAAREKLINT CAFE

in #cafe7 years ago

스타필드는 찜질방에만 가서 거의 구경을 잘못했네요 ㅜ.ㅜ 다음엔 천천이 둘러봐야겠어요~

Sort:  

저도 찜질방 갈 생각인데 밤12시까지만 하는거 맞나요? 찜질방 좋은지 궁금해요!!ㅎㅎ

저는 보통 아침8시전에 할인이 되서 가봤고요. 6시간만 이용할수 있어요.
가격에 비해서 오래는 못있지만 분위기 내러 갈때는 좋습니다요 ㅎㅎㅎ
저는 부모님과 갔는데 부모님이 두분다 좋아하셨어요~ 시설은 호텔급입니다~!

식당에선 간단히만 드시고요 나가서 식사 드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ㅎㅎㅎ로이님 친절하게 사진까지!! 잘나오셨네용^^저도 스타필드 찜질방 꼭 가봐야겠네요~인터넷으로 좀더 찾아봤는데 너무 좋아보여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ㄷ 인증샷으로 ㅎㅎㅎ꼭가보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