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카레클린트 카페, KAAREKLINT CAFE

in #cafe7 years ago (edited)

하남 스타필드 카레클린트 카페, KAAREKLINT CAFE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Hellow I'm jiahn

1499771911992.jpeg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의 카레클린트 카페를 소개하려고해요~오픈할때도 가봤었는데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스타필드 안에 있는 카페중 조용하고 분위기도 있어요

Today, I tried to introduce the Kaareklint Cafe in the hanam starfield. I went to the cafe when I opened it, but there are still many people! There is a quiet and good atmosphere.

IMG_8879.JPG

하남 스타필드 2층으로 가시면 사진과 같은 간판이 보여요~문이 따로 없고 시원하게 열려있기 때문에 그냥 슝~들어가시면 되요

If you go to the 2nd floor of the hanam Starfield, you can see the signboard like a picture.

IMG_8845.JPG

IMG_8846.JPG

들어가자마자 카레클린트만의 분위기가 확와닿았어요~한쪽에서는 나무로 만든 안마도구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As soon as I walked in, I realized that the atmosphere of Kaareklint Cafe was good, and he was selling wooden massage tools on one side.

IMG_8847.JPG

카레클린트 카페에는 손님들이 와글와글 하거나 떠들떠들하지 않고 차분하고 조용한 느낌이였어요~아이들을 데리고 온 손님분도 계셨는데 조용히 있다가 가시더라구요~알바생분도 한명이였어요!

There was a quiet feeling in the Kaareklint Cafe. There were guests who brought the kids. They are quiet, too.

IMG_8844.JPG

IMG_8866.JPG

조금은 늦은 시간에 가서 남은 음료가 거의 업더라구요~그래도 고민끝에 주문을 했어요~!

I went on a bit late at night, and the rest of the drinks were almost empty, but I ordered the beverage.

IMG_8851.JPG

쨘!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레몬에이드와 프룻붐 이라는 과일들을 섞은 음료에요! 프룻붐은 달달한 자몽맛이 났어요

I ordered the lemonade and fruits bomb! The fruits bomb tasted delicious.

IMG_8854.JPG

IMG_8856.JPG

레몬에이드 가격은 6,500원 이고 여름시즌 메뉴에요!
제가 주문한 프룻붐은 7,000원이고 시즌 메뉴는 아니에요~저는 신음료보다는 달달한 음료를 더 좋아하는데 프룻붐 신선하니 괜찮았어요~저를 마지막으로 음료가 다 나갔더라구요

The price of lemonade is 6,500 won and summer season menu! The fruits bomb I ordered was 7,000 won and not the seasonal menu.

IMG_8858.JPG

IMG_8860.JPG

위에 올린 고명들도 기엽고 알맹이들이 조금 씹히는데 그 재미도 있었어요~!

The dishes I put on top of them were a little bit chewy, and I had a little bit of fun!

IMG_8863.JPG

IMG_8862.JPG

바로 뒤쪽에 물마시는 곳도 있어요~인테리어 볼수록 잘해놨다는 생각이 드네요

There's a drinking fountain in the back. Have a good interior design.

IMG_8865.JPG

카레클린트하면 가구들을 빼놓을 수 없죠! 조명아래 어떤 가구들이 있는지 구경하러 가봐용~!

With Kaareklint, you can't forget about furniture! Find out what furniture is under the lighting!

IMG_8878.JPG

IMG_8874.JPG

카페에 있는 모든 가구들은 카레클린트 가구로만 배치해 놓은 것인데요~한쪽에서는 실제로 판매도 하고 있어요! 아이디어 정말 좋은거 같아요~카페와 가구 두마리 토끼를 잡았네요

All of the furniture in the kaareklint is placed in cafe, which is actually sold on one side! Sounds like a good idea.

IMG_8868.JPG

IMG_8864.JPG

IMG_8873.JPG

사람들이 실제로 카페에서 음료 마시면서 가구가 마음에 들면 구매하기도 한데요~저는 마지막까지 남아서 가구들 구경도 하고 앉아도 봤는데 심플한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굉장히 맘에 들고 편하고 좋았어요!
괜히 가구로 유명해진게 아니더라구요~카페 마감시간은 10:00pm 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도 이제 슬슬 일어나 보도록 할게용~가구가 편해서 너무 오래있었네요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People actually at a cafe drinking drinks and purchase furniture. It have convenient and simple design. The closing time for the cafe is 10:00pm. I've been sitting too long, it's time to go home. English translation is still difficult. Thank you for reading that. Have a good day^^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하남스타필드 가봐야지가봐야지 하면서 아직 못 가봤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새도 사람들 미어터지나요?ㅋㅋ

ㅋㅋㅋ네 아직도 사람들 와글와글 합니다ㅋㅋㅋㅋ^^

I like this post, you wrote at 2 languege, i am so easy to undestand, hehe, thank for share

meep

Thank you for saying so! I will translate english when I write post. Thank you :)

I am very happy to hear it, and thank you very much already follow me, :-)

스타필드 좋군요~^^ 잘보았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주말에 가기 너무 힘들거 같아 한번도 못가보았네요..
이런 매력적인 곳이 있네요.
사진으로나마 사무실에서 시원하게 즐겼네요. ㅎㅎㅎㅎㅎ
그래도꼭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하네요..

ㅎㅎ주말에 사람들 많고 주차장 들어가는데만 몇시간 걸렸네용..ㅎㅎ하지만 그만큼 매력있는 장소에용~기회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용~ㅎㅎ더위 조심!!^^

Hi Jiahn ^_^
Thank you for sharing~ I really appreciate that you add the english translation even if it difficult for you. I have followed you. Look forward to your next post.
xx

Hi @alishako ~!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 really happy to reply for me. I will try to translate English.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Thanks again :D

가구들이 너무 멋지네요~~ 정말 하나 업어오고 싶긴 하겠어요~
음료도 팔고 가구도 홍보하고 좋은 아이디어!!

ㅎㅎㅎ가구들 심플하니 이쁘죵~볼수록 볼매^^저도 저런 아이디어 좋은거 같아요~부담 되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스며든 홍보네요^^

얼음 많이 들어간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 생각나네요. 쩝~~~

크~저도 음료에 얼음 동동 띄어서 시원하게 한잔 들이키고 싶네요!!ㅎㅎ

스타필드는 찜질방에만 가서 거의 구경을 잘못했네요 ㅜ.ㅜ 다음엔 천천이 둘러봐야겠어요~

저도 찜질방 갈 생각인데 밤12시까지만 하는거 맞나요? 찜질방 좋은지 궁금해요!!ㅎㅎ

저는 보통 아침8시전에 할인이 되서 가봤고요. 6시간만 이용할수 있어요.
가격에 비해서 오래는 못있지만 분위기 내러 갈때는 좋습니다요 ㅎㅎㅎ
저는 부모님과 갔는데 부모님이 두분다 좋아하셨어요~ 시설은 호텔급입니다~!

식당에선 간단히만 드시고요 나가서 식사 드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ㅎㅎㅎ로이님 친절하게 사진까지!! 잘나오셨네용^^저도 스타필드 찜질방 꼭 가봐야겠네요~인터넷으로 좀더 찾아봤는데 너무 좋아보여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ㄷ 인증샷으로 ㅎㅎㅎ꼭가보세요(^_^)

good post !! Keep going @jiahn❤❤❤
good luck !!!

Thank u so much. Have a good day :)

cool cafe you found, nice translations too

Thank u so much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