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익숙한 것과의 결별

in #byebye-routine6 years ago

공감합니다. 나이가 들면 노력하지 않아도 더 나은 사람이 되는 줄 알았네요. 관성의 열차에 올라 멍하니 늙는 게 두렵습니다. 경로의존성에 빠지는 것을 경계해야겠습니다.ㅠㅠ 글 잘 읽었습니다.

Sort:  

댓글을 읽고나서 아이디를 확인했더랬죠.
그리고 나니 제 입에서 '아~'라는 탄성이..
감사합니다 탐구자님 '관성의 열차'
오늘의 제 맘에 진정 와닿는 표현을 제게주셨습니다.
팔로우하니 자주 뵈었음 좋겠습니다~

와닿는 표현이라고 말씀해주시니 감사하네요.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제 진심이라 ^^

@sochul님 시간을 뺏는 거 같아서 망설이다 댓글을 또 쓰네요. 보팅과 리스팀 정말 고맙습니다. (그간 제가 양질의 글을 올리지 못한 탓이겠지만) 특히 리스팀은 처음 겪어 봐서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오늘 업무 마치는대로 꼼꼼하게 다시 읽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야 제 진심의 댓글 드릴수 있을것 같아서
하지만 뜨문뜨문 읽는 와중에도 상당한 정성을 들이신 모습에 무조건적 리스팀을 하고싶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니스팀은 제 스팀이 아녀서 용어가 그럴지도 모르겠다는 농을 ^^
즐거운 TGIF!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