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라파뤼~~☆ 64 ☆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팀잇 대문장인 kiwifi♡님 사랑합니다!!!



  1. 약속을 지키려 했는데 ㅜ.ㅜ 결국 아몰랑 일기부터 쓰네영... 이번주 주말에는 꼭. 하늘님의 부탁을ㅠ.ㅠ 들어드려야게쏘요. 죄송한 아몰랑 일기를 시작해요..........
    👉👈 잉...ㅠ.ㅠ 엎드려 뻗쳥!!!!

  2. 응애응애ㅋㅋㅋㅋㅋㅋㅋ아 응애에여ㅋㅋㅋㅋ 하늘도 응애 응애ㅋㅋㅋ비가 왔다 그쳤다 응애네요 정말. 감성찡자는 최근 갬성폭발을 시전하고 방전이 되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시전했는지는 상상에 맡깁니다. 노멀하게 풀었답니다.

  3. 며칠전 부터 꼭 선곡하고 싶던 노래가 있는데 그 가수가 이 일기를 볼까봐. 앜ㅋㅋㅋ 두려워쏘용 하디망 일쥬일안엥 지우면 아무도 모르게쬬? 조심스레 선곡해봅니다ㅋ 밑에 링크걸꺼지만 미리 말해보죠ㅋㅋ스티븐 유의 열정ㅋㅋㅋㅋ
    ㅋㅋㅋㅋㅋ

  4. 다른 분들 블로그에 가보면 갬성젖는 스타벅스 삐지엠풍 노래들이 많은데 저는 그런거 모르구용.ㅋㅋ 제 블로그에서 그런 클래식을 논하시면 다치세요
    ^ ^) 후후후 스타벅스로 가세여. 출구는 저쪽입니다요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손님.

  5. 역시 사람은 머리가 좋아야 하는딩...바보같아ㅠ.ㅠ 난 양다리(?)도 못걸칠꺼야ㅋㅋㅋ 너무 티가 나ㅋㅋㅋㅋㅋㅋㄱ읔ㅋㅋ 완벽한 2중 인격을 연기해야해 얌얌ㅋㅋㅋ

  6. 모처럼 어제 만난 친구와 ☆ 이야기를 다한것 같다. 그 ☆ 이야기란 여러가지 인데, 역시 소득의 차이가 삶의 질을 바꾸는데 크ㅡ게 일조한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깨달았달까. 그ㅡ 깔롱쟁이가 휴직후에 점점 변하는 모습을 보는데 슬프당. 일하는 내가 부럽다고 여러번 말하는게 더 맴찢이다. 복직하라고 말하고 싶지만 워킹맘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기에 선뜻 일을 추천하지 못했다. 오죽하면 제가 정신나간 망글을 여기에 쓰며ㅋㅋ스트레스를 풀까요 이웃님들

  7. 오자마자 밀대를 꺼내서 우리집을 닦아대는 것이 ㅠ.ㅠ)엉엉엉 시어머니 온줄 아라짜나 친구야ㅠ.ㅠ)/ 젖병도 씻어주고ㅠㅠ)감동이다ㅋㅋㅋㅋ진짜 매일왔음좋겠지만 덕분에 잠을 얼마 못자서 어젯밤 죽다 살았다.

  8. 친구에게 스팀잇을 살짝 추천해줬는데 이름만 알아가는 눈치. 다섯달 글써서 50만원정도 번건데 그것도 스파다운을 해서 출금해야하고... 이리저리 좋은거 나쁜거 같이 섞어서 설명했다. 그러나 비커우즈 코인은 이미 끝난 거 아니냐며 망해간다고 단호히 쳐내는 말에 바로 다른 주제로 넘어갔다. 왜냐면ㅋㅋ가입했는데 진짜 망하면 어쨎ㅋㅋ마침 또 어제 스팀잇 거의 반나절 안되서 채팅방이 불타는걸 보고 있자니 허허헣 헛웃음만 ....

  9. Y2K머리에 점점 적응되어 가고 있다. 남편은 스네이프 교수라고 해서 등짝 스매싱을 당했지만... ㅋ 나는 곱슬머리에 뻗치고 이마는 벗겨졌(?)지만 뒷쪽 머리는 숱도 은근 많아서 마치ㅡㅡ 황비홍이 머리를 단발로 쟈륜 누낌 이뢀까용. 아뮤튠 촤뷴한 머리를 하고 이쑤니 놔도 촤뷴해지는 누낌이네용.

  10. 아 ...글자에 줄긋는 마크다운 안쓴지 오래되서 뭔지 모르겠다. 의외로 나는 마크다운 범벅인 글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읽던 리듬이 다 깨지는 느낌? 이렇게 문단인 글들을 읽다가 작은글씨 큰글씨 밋줄에 기울임에 굵은글씨 이리저리 한 문단에 한 두 가지이상이 범벅되면 죄송하게도 흉칙한 느낌(?)이 든다. 정말 중요부분만 강조하길. 뭐 그것도 글쓴이 본인의 마음이니까. 자, 다음 이야기.

  11. 는 없어.ㅋㅋ잘가 가버려ㅋㅋ사라지거라 아몰라ㅋㅋㅋㅋ 열쩡 듣고 가시죠ㅋㅋㅋㄱ열쩡ㅋ근데 진짜ㅋㅋ오글거린다ㅋㅋㅋㅋㅋㅋㅋ치즈원샷 한거같아 내일 꼭 글을 지우자. 응응ㅋㅋㅋ

Now.. yo need to turn it off huh,
yo one triple nine,
can ya here me out there---!!

내 머리는 항상 너를 그려(요!)
내 가슴은 항상 너를 불러(요!)
내 전부는 네 안에 머물러 있어
내 머리는 항상 너를 그려(요!)
내 가슴은 항상 너를 불러(요!)
내 전부는 네 안에 머물러 있어
너의 맘속 바로 곁에 있어

RAP1)이제 나! 내가 말하는 건 아주 커다란
내 가슴깊이 온 몸을 그렇게 자리한 너라는
내 곁에 있는 날 바라보는 너에 대한 이야기야.
나의 목소리야 널 향해 나는 소원해
그렇게 나는 원해! 난 너를 원해!
그렇게 나는 너 없인 난 어두워진 그런 시간 속에
헤메일 뿐 더 이상은 참지 못해
너를 향해 끝없이 소리쳐 부르는
내 가슴 깊은 사랑 노래 내 마음속에 하나하나 새겨지는
'너'라는 이름안에 그 모든 것 어떤 모습이라 해도
너와 함께라면 나는 기쁠 수 있어
이제 너의 그 마음을 내게 열어줘

이 세상에 나의 너보다
소중한 것이란건 내게 있을 수 없어
널 사랑해! 너의 모든걸 나 영원토록
끝을 알 수 없도록 끝을 할수 없도록

WE NOT SAY WEST. YOU SAY SIDE.
WEST SIDE. WEST SIDE.
WE NOT SAY WEST. YOU SAY EAST.

RAP2)끝나가는 이 세기를 사람들은 말하지
사랑만으로 힘들지 다 세상은 얘기하지
하지만 난 변하지 그렇지 않을테니
내게는 바보들의 이야기는 상관이 없지
세상 마지막도 우리를 바꿀수 없어
누구도 아무도 절대로 막을 수 없어
어떤 그 무엇도 널 대신할 수가 없어 알수 있어?

너를 향해 여전히 멈출 수가 없는 내 가슴
깊은 곳의 사랑 노래 어떤 모습이라 해도
너와 함께라면 행복할 수가 있어
너만이 내 전부니까 나를 믿어줘
이 세상에 나의 너보다
소중한 것이란건 내게 있을 수 없어
널 사랑해! 너의 모든걸
나 영원토록 끝을 알 수 없도록
살아가며 겪어왔던 너의 슬픈 이별 얘기들
이젠 없어 마지막 사랑일테니까

이 세상에 나의 너보다 소중한 것이란건
내게 있을 수 없어 널 사랑해!
너의 모든걸 나 영원토록 끝을 알 수 없도록

RAP3)(이세상에) I MIGHT TRY TO BE WITH YOU
IN ALL THE WAY AND I CAN'T HELP THINKING
ABOUT YOU EVERYDAY CAUSE I LOVE YOU
AND I NEED YOU CAN I BE WITH YOU
WHAT CAN I DO TO MAKE US TRUE.(사랑해)
I AM GOING TO MAKE IT RIGHT WE ARE GOING
TO KEEP IT TIGHT LET'S MAKE IT LAST
ALL NIGHT LIKE JODECI COME AND TALK TO ME
CAN YOU BE THE ONE FOR ME?

이 세상에 나의 너보다 소중한 것이란건
내게 있을 수 없어 널 사랑해!
너의 모든걸 나 영원토록 끝을 알 수 없도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승준오빠 노래 무엇?
요요요
퉌이럽~~~
아몰랑 일기 왠지 매력있어..

서리우님은 매력포텐이 터지시는데옄ㅋㅋ프사깜찍

이 토모다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주인공과 삐까삐까데수네ㅡ

제목 없음-1 사본.png
ㅡㅡ

asd.png
제 프사애있는 아이애오.
어뜨캐 이 친구 삐졌짜나오.

남잔지 여잔지 아리까리데수요ㅡ

이쁘면 대쪼 뭘

호돌박언니가 린정한 아이돌님☆
싸인한장 해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가사 더워요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 60이당
환갑이당 ㅊㅋㅊㅋ

도랑게이ㅋㅋㅋ

비록 잔치는 안열었지만,,이틀 전에 환갑을 맞이 하였읍니다

진짜 축하드립니다.
ㅎㅎㅎ진심이로요
제이미님 게시글수도 만개 넘기시구 환갑도 맞이 하시구 여러모로 스팀잇에 밑줄 좍좍 긋고 계셔요.

근데 포스팅은 114개...(흑백 사진 7장하고 타이틀 글들 합해서)...즉 대부분은 가즈아 댓글이거나 포스팅 대댓글...

포스팅 대댓글 대신에 녹음 파일로 대체할까 했는데, 아무래도 대댓글은 해드려야 하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

대댓글대신 녹음파일이라뇨
흑역사 생성됩니다 ㅋㅋ진심이예요
@ioioioioi같은분이 노래에도 막 넣구 그럴겁니다. ㅎㅎㅎㅎㅎㅎ

그 분은 제어 가능한데 음...흑역사엔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oioioioi가 미쳐 날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어가능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on off도 되나요

나는 6개월해서 40만원 벌었는데~
많이 벌었네?

명성차이때문인듯합니다.

하늘형이랑 약속한게 뭔지 궁금하다 찡언니! ㅎ

그거슨 비밀약소쿠데수

너무 열정적이었던 스티브유유

나도 찡형처럼 친구한테 소개했다가 사기친다는 소리까지 들은ㅋㅋㅋㅋ
ㅂㄷㅂㄷ... 그냥 스팀잇은 우리가 다 해먹는걸로!!

뀨!!

그칭?ㅋㅋㅋ진짜 이런 사기꾼취급 ㅋㅋㅋ가슴아픔 우린 해치지 않는데 말이징 ㅋㅋ잉잉

이 세상에!

빰!

룸구사마 히사시부리네

하늘님하고 무슨 약속 인거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별거아니여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