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뉴비가 보팅봇을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이제 가입한지도 3개월 정도 되었으니 뉴비를 슬슬 벗어나야 할 듯도 한데 아직 모르는게 많은 어슬 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여러 글들을 보다가 보팅봇에 대해 알고, 없는 스달에 시도해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사실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었지만 저처럼 부족한게 많은 뉴비가 쓸 수 있는 도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것저것 해보는 중입니다.

https://steembottracker.com/

워낙 검색해보면 많은 글들을 적어주셔서 제가 따로 적을 것도 없을 정도니 간략하게만 적겠습니다.
미노우부스터나 스마트스팀중에서는 미노우부스터가 좋습니다. 0.1~0.3정도가 적당해 보입니다.
다른 봇들은 보내주는 액수에 따라 보팅을 비율로 할당해서 줍니다.(아닌 것도 있는듯 합니다.)
100의 파워에 1이 한명이면 100 (개이득)
100의 파워에 1이 열명이면 10 (이것도 개이득)
100의 파워에 1이 백명이면 1
100의 파워에 1이 이백명이면 0.5 (손해)

요런 구조로 보입니다. 따라서 항상 맨 오른쪽의 Actions 눌러서 Detail 에서 수익률을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는 피하고 +가 크면 개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간 스달정도 회수되면 스파로 이득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직접 사서 업하시기 힘들면 소소하게 0.1 이라도 늘려나갈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별로 스달이 없기도 하고 너무 많이 해도 이상할 것 같아서 일상 글에 3~5 스달 정도로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스파 많으신 분들이 보면 작아보이시겠지만 제 용돈으로는 그렇게 많이 업할 수가 없으니 이렇게라도 조금씩 늘이는 방법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하는 중입니다.

여기까지 뉴비의 보팅봇 후기입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좀더 자세히 다시 적어보겠습니다. (한 4~5개월 후???)

K-006.png
[같이 치던 형한테 개털리고 다시 안치는 포켓볼-편하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천하제일 연재대회-입문부] 시간날때 당구 한게임 어떤가요(16)
제가 참여하는 연재글입니다. 여기에는 봇 사용 안합니다. 당구 관심있으신 분들은 놀러오세요~

Sort:  

굿! 저도 이것저것 시도해보길 좋아하는데, 아직 보팅봇은 못해봤어요. 이번엔 유상임대해봤습니다. ㅎㅎㅎㅎ

유상임대도 좋을 듯 합니다. 어쨌든 뭐가 찍혀야 보팅하는 맛이 있으니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16 % upvote from @boomerang.

수익이 적을 수도 있고 수익이 많을 수도 있답니다, 저도 봇을 사용해보았지만 평균적인 수익률이 오히려 적어서 그냥 포기하고 말았답니다.

한동안 써보려구요
이런건 해봐야 직성이 풀려서 어쩔수 없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