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yangpankil27 입니다.


최근에 스팀잇 포스팅에서 자주 언급되고 스팀의 상승세를 이끌 앱으로 지목되고 있는 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

저도 얼마전부터 시작했는데요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jpg
게임을 별로 하지 않는 저에게 스팀몬스터 입성은 참으로 어려웠는데요. 처음엔 어떻게 플레이를 해야 하는지 도 몰라서 헛발질만 계속하다... 포스팅으로 올라온 스팀몬스터 사용설명서를 몇 번씩 읽으면서 조금씩 깨닫고... 지금은 열심히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니 카드의 중요성때문에 스팀으로 카드를 몇개 구입했는데요. 역시, 현질 만한게 없는 데요... 여유자금이 별로 없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다만, 시즌별로 게임을 운영하는 것 말고, 별도로(컴퓨터 등) 게임을 즐길수 없는 것이 아쉽네요



[매직다이스]
매직다이스.jpg
매직다이스는 토큰 채굴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주사위를 굴렸는데요. 스파업 하려고 모아뒀던... 1,000스팀을 날렸네요.
역시는 역시네요. 그래도 잼나게 즐겨서 그것만으로 만족하렵니다.
다만, 스팀,스달 외의 암호화폐 적용이 안되고, 버퍼링이 심하고, 자동으로 작동되는 시스템이 없는게 아쉽네요.


얼마전 @leesunmoo님의 "스팀의 미래를 보고 싶다면 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를 경험해 보아야하지 싶다." 의 포스팅을 보고 이 두가지를 모두 경험해 봤는데요.

왜 이런 말을 했는지 이해가 갈 정도로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네요. 약간의 아쉬운 점만 보완 한다면 스팀의 킬러앱으로 성장 가능성이 농후 한 것 같습니다.

아직 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를 경험해 보지 않았다면... 지금 경험해보길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매직다이스에 1천 스팀을 날렸다니 아깝네요.

혹시 계속 하려거든 under 95 또는 over 5로 스팀을 조금만 걸고 해 보세요.

난 under95로 해서 아직까지 한 번도 잃지 않았어요.

아래 매직다이스 사이트(내 레퍼럴이에요.) 링크를 타고 가면 「나한테도 추가로 토큰을 분배하게 하면서」 매직 다이스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https://magic-dice.com/?ref=kgbinternational

알겠습니다
다음번에 하게 되면 꼭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선무님의 저런 글이 있었군요 ^^
저도 둘 다 경험해봤네요 ^^
아이고 1000스팀 ㅎㅎ

매직다이스가 중독이 무척이나 심하더라구요

스팀몬스터 많이들 하시나봐요....
전아직 관망중~~

감사합니다

헐~ 1000스팀을 날리시다니요? 매직다이스는 도박입니다~ 중독되면 큰일나요~ ㅋㅋㅋㅋㅋ


이제 매직다이스는 거의 안하게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스팀몬스터 저랑 한번 붙었죠?
기억 하시려나? 무참히 져서 역시 레벨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전 중독될거같아서 엄두를 못내고 있네요ㅎ

공감합니다
매직다이스가 무척이나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만약하신다면
그냥 재미로 즐기는 수준으로 하시길...

어떤 분이 2 x 3 x 10 x 100 x 0 = 0 이라는 것 때문에 매직 다이스는 못 하겠더라구요 😂

완전공감합니다
제가 그 케이스 인 듯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93.50
ETH 3012.22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