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아이들과 함께 영화관람-주먹왕랄프2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angpankil27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가족은 오전에 가족영화 "주먹왕 랄프2"를 보고왔습니다.

아이들과 처음으로 영화 관람을 하는 관계로 잘 볼 수있을 지 무척 걱정하면서 극장에 다녀왔는데요

걱정했던 둘째는 느긋하게 영화 관람을 하고 오히려 첫째아이가 감수성이 폭발해서 클라이막스(랄프와 바넬로피가 헤어지는 장면) 부분에서 대성통곡을 하면서 울더라구요

달래는데 한참이 걸렸네요

어린이 영화이긴 한데요 어른인 저와 아내도 즐겁게 볼수있었는데요

특히, 익숙한 이베이나 트위터 구글... 거기에 네이버나 다음 로고를 보니 정말 반갑더라구요


download.jpg
출처: 네이버 이미지

개인적으로 '생크'라는 걸 크러쉬 캐릭터가 맘에 들더라구요


이번주엔 아이을과 함께 "주먹왕랄프2"를 보면서 인터넛 세상에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는 주먹왕~ 어른은 마약왕~~ ㅎㅎ 저도 영화보고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판길님^^

마약왕도 보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극장 나들이 어떠세요~
홧팅입니다

훌륭한 아빠세요~
아이가 왜 울었을까 궁금하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가 랄프와 바넬로피가 헤어지는 장면에서 서운했나 보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첫째 아이한테
좋은 추억이 되겠어요

아이와 함께한 시간이다보니 저또한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