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들께!!!😅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jpg

  • 간식

비오는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나서

라면이 생각나서 조그만한 사발면을

후루룩후루룩~!

면발에 국물까지 CLEAR!!

라면커피는 비오는날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비오는소리와 함께 커피마시면서 앉아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진답니다ㅎ

2.jpg

  • 시야

퇴근후 와이프님이랑 하나의 우산을 쓰고 마트를 갔습니다.
와이프님이 우산을 들어줬고 그래서
저의 시야는 사진과 같이 땅만 볼수 있었습니다😄

"그냥 내가 들고 갈께"

3.jpg

  • DRAMA

"드라마 모 볼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보고 싶었는데 "

"정해인 나와서 안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와이프님은 손예진이 너무 예쁘다!는 말만 연달아 한다!
정해인이 와이프님 스타일이 아닌거였나
참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대한 이상하게 찍었는데도 잘생겼네😍)

4.jpg

  • 맥주

제꺼 아니예요 와이프님이 마셨어요!

전 첵스+견과류+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오늘은 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U5dr3ir2eiQnfQQYfaKmTwQbCAR7XYB_1680x8400.jpg

Sort:  

사귀기 전까지 재미있게 봤어요. 딱 거기까지만!!

사귀는군요 ㅎㅎㅎ 아직 ...... 2회까지밖에 ㅎㅎㅎ

전 5회까지만... 다들 혼자 집중해서 보시더라구요. 사적인 드라마래요..

안주 구성이 재미있네요.ㅎㅎ

ㅎㅎㅎ 와이프님 안주로 피자한조각
전 씨리얼 먹었어요 ㅎㅎㅎ
얼른 금요일 되서 한잔하고 싶어지네요^^

"발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보고 싶었는데 "
일부러 오타 내신거죠?? ^^;;

ㅋㅋㅋㅋ 하루님 ㅜㅜ 발 잘사주는 예쁜누나 보고 싶네요ㅎㅎ

저는 지금도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 보고있어요♥♥
저는 오직 정해인씨 보려고♥♥♥흐흐흐^^

ㅎㅎ 정해인씨~~~ 저도 정해인씨보려고 ㅎㅎ

아직도 다이어트 ㅠㅠㅠㅠ 크 같이 웁니다
필스너 저도 좋아해서 냉장고에 쟁겨뒀는데 집에선 요새 맥주를 안먹게되서 꽤 되었네요..ㅎㅎㅎ

희재님 다이어트 화이팅!!

화이팅!!!

저는 밥 잘해주는 예쁜 누나~ ㅋㅋㅋㅋㅋ

ㅎㅎㅎㅎ 곧 만나실겁니다^^

손예진이 이쁘죠~ 암요~ ㅎㅎ

ㅎㅎㅎ 트리님 그런거죠? ㅎㅎ

아내분이 마음속에 있던말과 전혀 다르게 나온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
저도 그렇게 이야기 했을거예요. ㅋㅋㅋ 눈은 정해인을 바라보믄서. ㅋㅋㅋ

2회까지만 보았는데 그만 봐야겠어요 ㅎㅎㅎ

비 오는날 컵라면도 정말 맛있죠~

그래도 비오는날은 파전에 동동주지요~ ㅎㅎ

저도 시리얼 +_요거트를 먹어야 되려나 봅니다 !! 야식대신 ㅎㅎㅎ ;; 처음에는 포만감때문에 고생하겠지만 노력을 해야지 ㅠㅠㅠㅠ

금요일되서 야식먹고 싶어요 nps님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659.31
ETH 3802.76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