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가지 잡생각12] 동물과 대화...

in #busy6 years ago (edited)

dog-2808859_640.jpg

어릴 적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있다.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없을까??

그래서 시험삼아 개에게 짖어 본 적이 있었다.
나의 개짖음을 들은 녀석은 나를 쓰윽 보더니 이해가 안간다는 표정이었다.
대화 불가... ㅋㅋㅋ
어떤 때는 고양이랑 대화를 하고 싶어서 냐옹냐옹 울음소리를 내어본 적이 있다.
친구네 집에 있길래 시험삼아 해봤는데 조금 관심이 있는지 나한테 오더니 살짝 할퀴고 도망갔다...
역시나 대화 불가....
초등학생 때는 시골에서 산 적이 있다.
등교할 때마다 근처 외양간에 소가 있어 움메에에에~~~~
역시나 불가 ㅋㅋㅋㅋ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으면 좀 잼나는 세상이 될 것 같은데....
뭐 그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을 지도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Congratulations @wjdwpckd1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한번쯤은 해봤음직한 상상이죠.^^
실제 대화가 가능하다면 아마 소나 닭은 앞으로 못먹을것 같아요.^^;;

You have recieved a free upvote from minnowpond, Send 0.1 -> 10 SBD with your post url as the memo to recieve an upvote from up to 100 accounts!

This post received a 9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