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위에 가사는 어느어느 조직의 타켓이 되기 딱 좋은 내용이네요 ㅋ

흠;;어느조직인지 왠지 알것같네용 😵

너 자꾸 먹으면 어떡해
그러면서 다이어트한다 왜 말해

아니 왜 이런 노랠 들려주시고 이런 맛있는것들을 보여주시는 겁니까 ㅠㅠ
정말 맛있는것드란 있네요 ㅋㅋ

ㅋㅋㅋㅋㅋ그래서 살은 못빼고 맨날 유지만하나봐요ㅠㅠ
노래들으면 찔려요ㅎㅎ
jungnjunghoon님도 즐겁게드시고 즐건하루보내셔욧 ㅎㅎ:D

허거거걱
끝없이 내려가는 저...군것질....
저걸 다 묵어요?...ㅋ

저거말고 다른것두 먹는걸요; ㅎㅎㅎ
다이어트는 아마도 다음생애에나....또르르...

어쩜 음악선곡이 이렇게 탁월할수 있나요~^^
읽으면서 내려오는데 다 읽으니 음악도 끝나네요
제가 먹는 다이어트 간식은.............
없네요...전 간식도 술을 부르는 간식을 좋아해서
추천하면 같이 돼~지 돼요~~^^

ㅋㅋ 사실 밥만 하루세끼 딱! 먹고 저런간식들 안먹으면 살빠질텐데..
간식을 끊을수가 ㅠㅠ;;
한번뿐인인생~ 먹고싶은건 먹고 살아요^-^;;;

고럼요~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인데~~~^^

그죠!! 역쉬 가람님~👍
가람님 맛난거 드시고 즐건 오후 보내셔욧:)

살은 안먹어야 빠져요~ ㅋㅋ

적당히 드시고 운동..하세요.
(말은 쉽지. 저도 못함ㅡㅡ)

뜨끔!!ㅋㅋㅋ네엡!!ㅋ 설렁설렁말고 빡시게 해야겠죠><

ㄱㄱㅑ~ 맛있는 음식들이 줄줄이 나오네요~

크크ㅋㅋ나름 칼로리는 착한녀석들이랍니닷><;;

어머, 커피소년 음악을 배경으로, 이렇게 맛있는 음식 사진을 대방출하시면 어쩌나요. 뉴.뉴
취사선택이 어려움... 아이스크림에 커피 부으신 사진 보고 어머, 저건 사야 해! 했는데 막 다음에도 음식 사진 계속 나오고 말이죠. ㅎㅎㅎ
마트 가면 다 담아야겠네요. ^^

kyeongah님두 좋아하시는 커피소년^^ 커피소년음악 좋은것들이 참 많아욧~
ㅋㅋ 그래두 나름 칼로리 착한 녀석들만 올린것이니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용:)
구럼 남은하루도 으쌰으쌰~ 힘내세요^____^

빵은 사랑입니다 ^^
평소에 다이어트식단으로 평균칼로리에서 -를 만들고 맛있는 빵먹으면서 + 하면 0이되는기적!! 근데 소개시켜준 다이어트간식들이 다 맛있어보여서 과다섭취할꺼같네요 ㅎㅎ

ㅋㅋㅋ 맞습니다~!! 빵은 사랑이기에~ 포기하기가 어렵습니다용-0-;;;
그냥 맛있게~ 기분좋게 먹으면 0칼로리를넘어 마이너스 칼로리가 될꺼라 생각하며 먹으려구요ㅎㅎ pppnim님 오늘 운동두 홧팅입니다^-^

칼로리가 정말 낮네요. ㅎ
다이어트 간식으로 하면 딱이겠어요.
커피소년 칼로리송 가사가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칼로리송 가사 넘 재밌죠~~^^
러브흠님 퇴근하셨겠죠?:)
오늘두 고생많으셨어요~~~
맛저하시공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세용^__^

헉~~ 설마 저걸 하루에 다 먹는건 아니시죠? ㅎㅎ
즐겁게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해야죠^^ ㅋ
과일도 많이 먹으면 살찌는건 맞습니다~ ㅎㅎ

아악ㅋ 저 잘먹긴해두 그정도로 대식가는 아니랍니닷-0-;;
그동안 먹었던 간식들을 모아올린것이에용ㅋㅋㅋ
맞아요~~ 맛있게먹고~ 즐겁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게 좋아용^_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722.01
ETH 3267.6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