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22화 점을 빼자 2>

in #busy7 years ago (edited)

그그날제목.jpg
22-1.jpg
22-2.jpg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아침에 올리려고 보니 무슨 일인지 파일이 지워져 있었답니다...하...
바이러스 인지 뭔지... 아침 부터 멘붕에 빠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멍하게 있다가,
정신줄 잡고 부랴부랴 첨부터 다시 그렸어요...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ㅠㅠㅠㅠ
어쨌든 한숨 자고 컴퓨터좀 살펴봐야겠어요 에휴 ㅠㅠ~~
이제 다들 퇴근시간 이시겠네요 ^^ 좋은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고생하셨어요~

격려 감사합니다 엉엉ㅠㅠ

하지만 그건 그거고 귤이가 자는 동안 과자를 드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이 고통스런 짤 넘 취향저격이에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역시 그런스탈의 짤 좋아하시는군요!! 자주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그림 잼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탈취 성공적- ★
웹투너님 역시 큰 그림을 그리셨군요

아이코 파일이 다지워졌다니 ㅠ_ㅠ
(동생분의 원격복수 의심해봅니다)

역시 귤이때문...ㅋㅋㅋㅋㅋㅋㅋ
큰그림이라고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ㅋㅋㅋㅋ
당시에 그냥 본능적으로 과자에 손이 갔떠요ㅋㅋㅋ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정신이 없네요ㅠㅠ 담편은 더 재밌게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귤이과자 뺏어먹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어른돼서도 가끔 뺏어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귤이 과자!!! ㅎㅎㅎㅎ어떡해 귤이야!!! 누나가 과자 뺏어먹고 있다고 소리치려다 어릴적 제 모습이 보여서 관두기로 했습니다 ㅋ

역시 어릴때는 먹는거나 장난감으로 싸우는게 대표적이네요ㅋㅋㅋㅋㅋㅋ

ㅠㅠ귤이씨가 짠한데 ㅋㅋㅋ너무 웃겨요 😆 이런...ㅋㅋㅋ현실남매 ㅋㅋㅋ컴퓨터는 무사하시길 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멘붕 오셨겠어요. 헉헉 ㅠㅠㅋ 금요일날 봬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남편이 저보고 또 정신없이 저장 안했나보지.. 이러네요ㅠㅠ 그런 것 같기도 하구... 정신없네요ㅠㅠㅠ엉엉
항상 재밌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하지만 그건 그거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ㅋㅋㅋ그건그거죠....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모르고 자는 동생이...갑자기 짠해지네요..ㅋㅋㅋㅋ

저도 동생얘기 그릴때마다 자동으로 숙연해져요..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