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21화 점을 빼자>

in #busy6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21-1.jpg
21-2.jpg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하하하 출근 길에 기분 좋게 봤습니다~^^

기분 좋으셨다니 기쁘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재밌네요 `~ 귀여운만화 잘보고가요 ~~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 짖궂으셨군요
과연 동생은 불을 보러 갈 것인가...ㅋㅋㄱ

오늘 2탄이 올라왔습니다^^ㅋㅋㅋ

우앜ㅋㅋ 완전 악당이잖아요. ㅎㅎㅎㅎ

저도 제가 왜 저렇게 괴롭혔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

ㅋㅋㅋ 동생에게 당한 소심한 복수인가요??? 저도 형과싸웠을때 항상 엄마를 이용했었는데 형의 마음이 이랬겠죠??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제 동생도 항상 엄마한테 이르는게 일이었어요ㅋㅋ 제가 많이 괴롭히기도 했구요...ㅠㅠㅋㅋ

이거 혹시 작가님의 경험담?^^
잘 보고 갑니다.

넵.. 부끄럽지만 거의 경험담 입니다ㅠㅠㅋㅋ

여윽시 남매다.

지금은 제가 동생한테 당하는 입장이랍니다ㅋㅋ

으흑 점에서 불꽃이 난다니 ㅎㅎㅎ 귤이의 반응은 어떨지 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다 ^^

아아ㅋㅋㅋㅋ저의 흑역사입니다 동생을 괴롭혔던 때는요ㅠㅠㅋㅋ 항상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악해요 사악해~~~~~ㅋㅋㅋㅋㅋㅋ아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불꽃이라니 ㅋㅋㅋ그 와중에 ㅋ 친구들이 코딱지라고 놀릴거라고 회유하는 어머님 말씀이 너무 센스 최고ㅠㅠ최고👍

왜저렇게 동생을 괴롭혔는지ㅠㅠㅋㅋㅋ
네ㅋㅋ맨날 엄마가 코딱지얘기하면서 동생에게 점 빼자고 하셨어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