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야식가]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라 - 우울한 여자친구에게 소고기 사주기(천호동 우리땅 우리소)

in #busy7 years ago

image.png

여자친구가 요즘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다. 세상의 불합리에 맞서기엔 아직 우린 어린가보다. 같은 미생이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위로를 해주기 위해 오늘 큰 맘 먹고 소고기를 먹으러 가자고 제안했다.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라고 하지 않던가.

image.png

일전에 한 번 친구들과 간 뒤로 너무 맛있어서 다시 찾게 된 천호동 우리땅 우리소. 이름은 국뽕 한사발 들이킨 느낌이지만 딱히 한우는 아닌 것 같다. 맛있으면 됐지! 무한리필 1인분에 20900원 2시간 이용. 냉장 소고기라고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사실 굽는 사진을 올렸어야 했는데 먹는데 심취해서 올리질 못했다. 새벽에 올리는 먹스팀의 최소한의 예의라고 해두겠다 ^^;

image.png

스끼다시(?)가 상당히 풍족하다. 물론 소고기를 조금이라도 덜 먹게하려는 사장님의 책략이겠지만, 그래도 맛있는 건 맛있는 거다. 이건 거대 오뎅꼬치가 들어가 있는 소고기 김치찌개다. 맛도 좋고 라면사리를 넣어 먹을 수도 있다.

image.png

소고기초밥과 육회도 있다. 이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다. 초밥의 밥 양이 꽤 되어 밥을 굳이 따로 시킬 필요가 없었다.

소고기를 잔뜩 먹고 난 뒤 여자친구의 기분이 조금 풀린 듯 해 다행이었다. 역시 소고기는 언제나 옳다. 다들 기분이 안 좋을 땐 외쳐보자.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라!"

  • 상호명: 우리땅 우리소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54-18
Sort:  

차..차돌박이도 무한리필 됩니까?!?!

아싸 1등 댓글! 따봉을 누르고 고기 사진을 뙇! ^^

크... 감사합니다 :) 고기 사진을 굽고나서 찍었어야했는데요... ㅠㅠ

hi @vimva.. your posting is the best, did I vote n following you.. please vote n follow me.😊 thank

i like to taste korean food look yummy :P :)

오늘은 다행히 참을만하네요 ㅋㅋ 무한리필인데 저거 찌개,초밥,육회먹으면 고기들어갈 배가 없을듯..

여자친구가 없어서 기분이 안좋을땐 어케해야하죠.....

미생인데 소고기를!!!(배가 아픕니다)
아...소고기 부럽 ㅋ

ㅋㅋㅋㅋㅋㅋㅋ 스달 모아논 것좀 썼습니다 흐흐... 한동안 또 굶주리며 살아야겠군요 ㅠ

어? 저 육회초밥 사진만 보고 고요남인가 했는데 아니군요.
소고기 무한리필집이라니.. 가격도 저렴하고..
방금 배고픔을 참고 자려했는데.. ㅋㅋㅋㅋ 꼬로록..

역시 애인이 기분나쁠땐 입에 무얼 넣어드려야...

우와~~~~~
배고프네용
하필 이럴때 맛난 음식을 ...
주방으로 달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5.41
ETH 2347.9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