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보낸 여유로운 주말 :)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근황을 올렸습니다. 사실 여유를 부리면 안되는 상황이지만, 날씨도 좋고 다음 주 부처님 오신날이 끼어있어 뭔가 여유로운 느낌이 드네요 :) 역시 부처님은 자비롭습니다...

이번주 생일이 껴있었지만 일이 바빠 평일엔 움직이지 못하고, 주말을 맞아 토요일엔 아버지와 고모, 고모부를 뵈러 화성에 내려갔습니다.

지하철에서 버스로 갈아타는 길 정류장에서 하늘을 보니 너무 맑아 찍어봤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동네의 가장 이상적인 풍경이네요. 아파트 단지들, 맑은 하늘, 너무 맑아서 투명해보기까지 하는 여름의 나뭇잎들. 언젠가 이런 동네에서 여유롭게 가족들과 살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점심은 맛있는 갈비를 먹었지만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허허...

이제 날이 더워져 두꺼워진 셔츠와 바지를 집어넣어버리기 위해 쇼핑도 했습니다. 생일이라고 어머니께서 누나의 신용카드를 쓰라고 하셔서 신나게 긁었네요 :)

주말을 알차게 보내고 일을 하러 책상 앞에 앉으니 약간 우울한 느낌도 들지만, 다음주는 좀 더 활기차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계신가요? 아직 6시간이나 남았으니,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넘나 오랜만입니다! 담주는 활기차게!

날도 너무 좋고 여유로운 주말이에요!~ 남은하루도 편하게 보내셔요 빔바님!~🤠

하루종일 뒹굴뒹굴~ 즐거운 주말이였네요~^^
담주도 홧팅~!!

여유있는 일요일이네요
화요일에도 휴일이라그런지 심적으로 더욱 여유르운것 같습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보내세요~ ^^

최근 부처님의 자비로우심은 직딩이라면 모두 공감할테죠 ㅎㅎ
오랜만의 근황 전해주셔서 반갑네요 ^^

생일 축하해요...^^ 하루만 더 기다리면
또 쉬는날이네요 ㅎㅎㅎ

저도 어제는 좀 힘들었는데 오늘은 ㅋㅋㅋ 드라마를 실컷 봤군요! ㅎㅎ

생일축하드립니다 카드찬스너무좋네요~!!^^

빔바님 이번주 생일 축하드립니다 평일날은 바쁘실거 같아 미리 축하드릴께요^^
남은 저녁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휴일근무하고 퇴근중입니다. 일욜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