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4.13]다시 가보고 싶은 제주도 맛집1. 제주도 칠돈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하루 하루 정신 없이 보내고 있는 와중에, 제주도에 있는 임상심리학회에 가게 되어 푹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 원래 제주도 기행을 당일에 하나씩 올리려했으나, 엄청난 분량 때문에 미뤄두고 맛집 글부터 쓰게 되네요. 오랜만에 와보는 곳이고 힘들 때 와서 그런지 소개하고 싶은 곳이 너무 많네요 ㅎㅎ 나중에 제주도 왔을 때 다시 와볼 곳들이라 기록해 두는 겸 포스팅해봅니다.

거친 바람을 뚫고 겨우 도착한 칠돈가. 온도가 높아 방심했더니 제주도는 바람이 많이 부는 곳이더군요... 지치고 힘든 몸을 이끌고 들어갔습니다.

2인분에 54000원?정도 하더군요. 사실 너무 가격이 비싸 갈까 말까 고민하던 곳인데, 오랜만에 만난 후배들이 같이 가자고 하길래 언제 가겠냐 싶어 도전해봤습니다. 일단 가장 좋은 점은 사장님 한분이 고기를 모두 구워주시더군요 ^^ 이야기를 나누기엔 참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사진을 참 못찍고 안찍었네요... 그래도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왜 사진이 뒤집혔을가요?... 어쨌든 사장님이 첫 한점은 맛을 음미할 수 있도록 소금에 찍어서 먹어보라고 한점씩 나눠주셨습니다. 입에 넣는 순간 훈제향이 퍼지며 고기의 육즙이 소금덩어리와 어우러져 입안에 퍼지더라구요. 특히 가장 압권은 고기가 평면이 아니라 입체적으로 썰려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는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고기 자체가 매우 담백해서, 다른 상큼한 것이 없이도 끝없이 뱃속으로 들어가더군요 ㅎㅎ 제주도에 들르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권합니다 ^^

상호명: 칠돈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2695-4
064-727-9092

Sort: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 게 제맛이죠. 컨퍼런스 잘 마치고 오시길!!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269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가 정말 도톰하네요!! 사장님이 구워주신다니 ㅎㅎ 편하게 먹기만 해도 될거 같아요^^ 제주도 가면 기억해놓고 있다가 꼭가봐야겠어요 빔바님^^

중문 칠돈가 맛있어 보입니다. 좀 가격은 센편이고요..
서귀포 흑돈도 맛은 있었는데
어쩌면 너무 비싸고 양이 적어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겟네요
요즘 제주 물가가 좀 비싼듯합니다.

칠돈가 갔었는데 가격이 ㅠ
어쩌다가는 제주도니까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바쁜 중에 휴식같은 학회가 있어 다행이네요~

이야~~ 육즙 가득한 고기가
맛나보여요~~ ㅎㅎ

크 고기 땟깔 참 좋네용 제주도를 한 번 가봐야 되는데ㅠ
사진을 못찍으셨다는 건 정말 맛있었다는 뜻이죠ㅋㅋ

여기말고다른곳칠돈가갔었어요 김치찌개가넘맛났던기억이!!!^^

아침부터 한국 고기 먹고시픕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