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밋업. 스티미언을 만나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는 참으로 기다리고 기다려지던 날이었습니다.
바로 소수 카톡채팅방에서 이야기하시던 스티미언분들과
같이 제가 일하는 샵에서 만나뵙기로 한 날이거든요.


괜히 첫 만남이니 , 셔츠도 입고 , 넥타이도 하고
좀 더 정갈한 모습으로 맞이 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느껴졌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논현동 110-21 1층 BLACKLAPEL


저녁 8시 만나 뵙기로 했는데
@hyeheyhye 님께서 제일 먼저 와 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좀 어색했지만 , 알고보니 나이도 동갑이라
좀 더 편했던 것 같고 , @hyeheyhye 님께서도 붙임성이 좋으셔서
금방 어색함이 가시더군요~


그렇게 앉아서 이야기 하던 중 ,
@jacobhan 님께서 오셨습니다
둘이 있던거 보다 셋이 되니 더 반갑고 나눌 이야기도 더 많더라구요
그런데 또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jacobhan 님께서도 동갑이더라구요..
다들 어쩜 이렇게 동안이시고 , 붙임성도 좋으시고 , 매너도 좋으신지


저희 샵에서 밋업 을하니 제가 챙겨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컸기에
사진 한번 못찍어서 제가 기존에 있는 사진을 사용합니다.
같이 사진 한장 못찍어서 아쉽기도 하네요..


그러고 , 몇분뒤, 대전에서 출장때문에 올라오신 @ayogom 님께서 오셨습니다
푸근한 인상의 동네 형같은 느낌의 @ayogom 님 (절대 비판하는거 아닙니다!)
안양쪽에 숙소를 잡으셨는데 여기 까지 와주신다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수다삼매경..
제가 더 이판에 빠른진입이긴 했지만 ,
첨에 흥미를 가지다가 지금은 무뎌져서 그렇구나..하며 넘기고있는데
세분다 완전 깊이있게 파헤치셔서 알고 계시던군요
이야기에 못 끼일뻔...
특히 @ayogom 님께서는 많은 지식을 가지고 계셨고
더 많이 푸쉬를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좋았습니다


이야기 하다보니 두시간이 훌쩍 금방 흘러가더라구요
같은 공통분야가 있고 , 서로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다보니
친분이 금방 쌓여 가더라구요
처음 암호화폐를 접하고 , 이런 공통분야를 같이 하는 분들을 처음 만나봤는데
어색하고 , 서로 견제할 거라 생각했던 저의 생각은 완전 빗나갔습니다
서로 많은 지식을 나눠주고 ,
어떻게 해야 되는지, 등등 많이 배워갈 수있었습니다.
정말로 밋업은 이런면에서 강추 인것 같습니다.
덕분에 busy.org 를 사용도 해보게 되네요^^
글자 크기랑 센터가 중요하다고.. 그것도 한번 해보게 되구요~
더 많은 소통을하는 스티미언이 되서 더 많은 분들과 지낼 수 있고,
제가 더 많이 도와 드릴 수 있길 바랍니다.ㅎㅎ
다음번에는 이번에 참석 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도
다같이 모이는 밋업 한번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
소소하고 준비한것 없는 보잘것 없는 밋업이지만 참가해주신
@hyeheyhye , @jacobhan , @ayogom 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Sort:  

아주 즐거운 시간 가지신 느낌이 그대로 전해 집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제 글도 읽어 주시고 감사드립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사진을 못찍어 아쉬웠는데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마무리하셔요 ㅎ

덕분에 재밋는 시간 보내고 왓어요 ㅋㅋㅋ곧 또 밋업 고고

괜히 장난만 치고 입만 살은건 아니었나 모르겟네요 ㅎㅎ 저도 즐거웠습니다

밋업도 하셨군요^^
좋은 정보도 공유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저도 언젠가 밋업을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밋업은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ㅎ 밋업보다는 수다떨기 바뻤던 것 같았습니다..
제가 농담하고 하기 바뻐서 괜히 너무 버릇없게 보였지 않았을까봐 ㅎㅎ
다음에 푸카님도 같이 뵈요 다음에는 ㅎㅎㅎ

좋네여 ㅋㅋ 저도 이따가 포스팅하려고요 ㅋㅋ

ㅎㅎ 어떤 글적어주실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어제 너무 즐거웠고 , 잘 들어가셔서 다행입니다~ㅎㅎ
많은거 배울 수 있어서 좋았구요 ㅎㅎ 담에 또 뵐수있는거죠~?

당연하죠~! ㅋㅋ 지금 적으러 컴앞에 앉았습니다 ㅋㅋ

ㅎㅎ기대됩니다 제이콥님의 글솜씨~^^

밋업 축하드려요. 좋은시간 보내셨겠어요. ^^;

ㅎㅎ감사합니다.. 그냥 소수로 몇명있는 카톡방이 있어서.. ㅎㅎ
시간대가 맞아서 만나뵙게 되었네요 ㅎㅎ
다음에 밋업할때는 다크호스님도 뵐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같습니다.

밋업을 하셨군요! 스팀잇 회원분들을 직접 만나시다니 정말 좋은 시간이셨을 것 같네요~ 저도 시험이 끝나면 스팀잇에 대해 더 알아보고 배우기 위해 밋업에 참여하려고요ㅎㅎ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ukk님과 밋업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ㅎㅎㅎ 정말 좋습니다..^^ 일부로라도 기회내서 밋업하면 더좋을것같네요..ㅎㅎㅎ
저는 장난치는 걸 좋아해서.. 득되는건 없겠지만요..ㅎㅎ

소소한 밋업이 더 가까워지고 좋을거 같아요~

좋은 시간 보내신거 같아 보기 참 좋습니다^^

ㅎㅎ정말 소소한밋업이라.. 그럼에도 잘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다람님도 나중에 밋업으로 만날날이~^^

네네~ 서울 고고^^

헉 ㅋㅋㅋㅋ 일부로 오진마세요 바쁜척 할꺼니깐요... ㅋㅋㅋ

함께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다음 밋업에는 참석하도록 노력을......쿨럭!

ㅎㅎㅎ 너무 아쉬웠습니다... 꼭 다음번에는 같이 모여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즐거운 시간이셨겟어요 ㅎ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 번에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저도 놓치지 않을거에요.ㅋ

다음번에는 꼭 같이 좋은 자리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921.34
ETH 3929.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