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보는 스팀잇이 발전 할수 없는이유

in #busy7 years ago

저는 고래눈치안보고 글 씁니다.
안무서워하셔도 됩니다.
꾸준히 하면 의미가 있습니다.
보상도 유의미합니다.
아직은 할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Sort:  

고래 눈치를 보면 오히려 보상을 더 못 받을 것 같아요...ㅜㅜ

세상일이 이상하게 하려고 하면 더 안 되고 에라 모르겠다 내 맘대로 해버리자 하면 잘 풀릴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고래 눈치 보는게 처음에는 고래들로부터 받는 보상이 쏠쏠하게 들어올지 모르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결국 고래들로부터도 외면받고 뉴비로부터도 외면받는 외로운 혼자만의 글이 될 것 같네요... ㅜㅜ

그냥 제글에 소통해주는 사람이 좋습니다 저는~
제 글을 읽고 댓글달아주신게 티나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얼마전 소철님이 제 글에 장문의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댓글만으로 깊은 감사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ㅎㅎ
보상은 따라오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저도 댓글이 거의 없던 시절 소철님이 긴장문의 댓글로 저를 칭찬해주셔서 그걸 힘으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사람으로 상처를 많이 받았지만 역시 사람으로 치유 받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6.77
ETH 2275.6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