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를 세번이나 뽑고 왔어요ㅜㅜ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오늘은 임신성 당뇨 재검사가 있는 날이었다죠ㅜ
그래서 아침일찍부터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금식을 해야 하는지라 쫄쫄 굶고 가는것이 어찌나 힘들던지..
걱정하지 말아야지라고 생각은 했지만,
은근히 신경이 쓰였는지, 잠도 제대로 못잔 상태로 병원으로 향합니다.

병원에 도착해서 접수를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피를 뽑습니다!! ㅜㅜ
그런데 제가 다니는 병원은 다행히 4번 채혈이 아니라, 3번 채혈만 한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병원에서 4번 채혈하는 것은 100g을 드시고, 공복,1시간뒤,2시간뒤,3시간뒤 이렇게 하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70g을 먹고, 공복, 1시간뒤,2시간뒤만 채혈을 한다 합니다!!

올레~!!!!!!

너무 기뻤는데.......................................반전은 결국 4번 찔리고야 말았네요 ㅜㅜ

팔상태.png

처음 채혈할때.....간호사님이 혈관을 잘못찌르는 바람에 ㅜㅜ
혈관이 터지고야..........말았습니다 ㅋㅋ 피도 안나오고, 흑
그래서 결국에는 4개의 주사바늘 자국이 ㅜㅜㅋ 웃프네요^^;;

고스란히 저희 팔상태를 보여드리기에는 너무 멍자국이 혐...오...스러워서 ㅜ
살짝 모자이크 해봅니다...그래도 보이시죠? ㅋㅋㅋ
과연 언제 없어질까요....저 멍?

여긴 양호.png

이건 그나마 양호합니다!! ㅎㅎ
저렇게 되어야 정상인건데...말이죠 흑 ㅜ 나..혈관도 잘보이는데..ㅜㅜㅋㅋ

암튼 이렇게 임신성 당뇨 재검사를 마칩니다!!
결과는...아직....나오지 않았네요...
일주일안에 알려준다고 하는데,
문자로 알려주면 정상이고, 전화는 안좋은 소식일듯 한데..

제발 문자가 오길 기도합니다!!!!!!!!!!!^^^^^^^^^^^^^^^^^^^^^^^^^

그래도 이제 마음이 후련하네요~~ ^^ㅎ
수고했다는 의미로 오늘은 먹고 싶었던 과자도 하나 먹어야겠어요!! ㅋㅋ

다들 즐거운 저녁식사하시고, 여유롭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Sort:  

ㅜㅜ 검사할때 피뽑는게 정말 곤욕이죠
별일 없을거에요^^ 맛난거 드시고 좋은 생각만 하시길 ㅎㅎ

맞아요~~ 따끔해요!! 하는 그말에 긴장이 딱 되더라구요^^ㅎ
어제는 과자도 먹었어요!! ㅎㅎ cross23님 즐거운 하루 되세용!

Congratulations @thanks-gir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4번이나 뽑다니.
마음 편히 시간 보내시고
무슨 과자를 그렇게 먹고 싶으셨던 건지 포스팅도 해주세요.

ㅋㅋㅋㅋㅋ시중에 파는 과자도 먹고 싶고,
얼마전에 시어머님이 주신 쿠키도 너무너무너~~어무 먹고 싶었던거죠 ㅜㅜ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앗 멍 자국... 전화말고 문자로 소식 전달 받으실 겁니다! 과자 냠냠

네엡 그래야 하는데 말이죠 ㅜㅜ 아직도 연락이 안왔네요 흑흑 ㅋ

언제쯤 연락 갈꺼다 라고 얘기 해주지 않던가요

일주일 안에 연락간다고 하긴 했는데....
보통 이러면 일찍 오더라구요...ㅋ
근데 아직.......................답이 없네용 ㅎ^^;

검사결과도 잘 나오고 팔에 멍든 자국도 빨리 없어졌음 좋겠네요 ^^ 검사하느라 고생했네요~~~

네~~ 빨리 없어져야 할텐데 말이죠^^
@yeosangwon님 오늘 점심 맛나게 드세용^^

ㅠ-ㅠ 아고 채혈하느라 고생하셨네요. ㅠㅠㅠㅠ
팔에 혈관 터진거 보니 ㅎㄷㄷ
맛난거 드시고 푹쉬셔요

ㅜㅜ 팔에 혈관 어마어마하죠..ㅋ
언제나 없어지려나~~ 한달은 갈듯해요 ㅜㅜ
lovehm1223님도 맛난거 드셔용^^

너무 고생하셨네요...
저는 병원에 일주일 입원했을때 링거 맞는다고
매번 혈관을 찾느라 바늘꽂이를 겪어봐서 ㅡㅜ
그심정이 이해가 갑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몸 좋아지시면 닉네임 챌린지 시간 되실때 도전해보세요^^
그럼 건강한 하루 되세요~

The steemit name challenge. 에 초대했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pooka/pooka-the-steemit-name-challenge-from-iamsym85

닉네임 챌린지~~ ^^ 어렵지 않은거니 한번 해볼까요오?^^ㅎ
혈관 못찾으시는 간호사분들 ㅜㅜ
미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