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천 알파카월드 다녀왔어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thanks-girl이에요~~ㅎ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홍천 알파카월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해요~^^

지난주말, 분명히 미세먼지는 많았지만,
매주 집에만 있을수는 없는거라며, 바람이라도 쐬러 가자며,
신랑이랑 홍천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장소는 바로 '알파카월드'

생긴지는 얼마 된거 같지는 않지만,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바로 밑에 주차장에는 대지 못하고,
더 멀리 떨어진 주차장에서 셔틀을 타고 올라갔습니다.

알파카월드 대문.png

날씨는 미세먼지로 희뿌연해서 별로 좋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셔틀타기.png

이렇게 귀여운 셔틀을 타고 올라갑니다~
바로 밑에 주차장에 대셨다고 해도, 셔틀을 타고 올라가는것은 마찬가지~!

지도.png

가격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1인당 어린이부터 성인가격은 15000원이었어요!!
(어린이는 만24개월 이상이네요)
생각보다 입장료가 쎄서 조금 놀라긴 했네요~ ㅎㅎ;
저희가 갔을때에는 입장밖에 할 수 없었지만,
시간에 따라 여러가지 공연이나 체험학습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용

알파카.png

너무도 가까이서 본 알파카..ㅎㅎ
알파카를 이리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아이들에게 먹이도 줄 수 있는데요.
지금은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하면, 먹이쿠폰을 주더라구요.
만약에 더 먹이를 주고 싶으면, 1000원에 판매하니,
더 먹이를 주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있으면 구매해서 주시면 될것 같아요~

아기.png

귀여운 아기 알파카와 다큰 알파카 ㅎㅎ
다소곳이 앉아서 빤히 사람들을 쳐다보고 있어요..ㅋㅋ

쳐다봐요.png

먹이를 주나, 안주나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울타리 밖으로 얼굴만 쏘옥 내밀어서, 먹이를 찾고 있네요.

귀여운 외모.png

제일 귀여웠던 알파카..ㅎㅎ 근접사진을 찍어봤어요~
오랜만에 동물들을 보며, 힐링하고 왔네요~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주말에 한번 다녀오시면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
(월요일과 화요일은 동물들의 휴식과 복지를 위하여 휴장한다고 하니,
이 요일은 피해서 가세요~ ㅎㅎ)

이상 주말에 다녀온 '알파카월드'이야기였습니다~ ♥
다들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 되시고, 내일도 홧팅입니다!!!!

Sort:  

이런곳이 있었군요!

네 정말 귀여운 알파카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ㅎㅎ
알파카 뿐만 아니라 여러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용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 저는 처음보네요! 신기해요~~~

저도 가까이서 본것은 처음이었어요 ㅎㅎ 눈이 정말로 커서 깜짝 놀랬다니까용 ㅎㅎ

설마 뿌연 날씨가 미세먼지는 아니겠죠?
좋은데 가셨는데 미세먼지때문에 분위기 망치면 안되죠..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미세먼지 맞는듯해요 ㅠㅠ 안개와 미세먼지가 섞인...ㅎㅎ
그래서 마스크 쓰고 다녔네요 ㅠㅠ
오늘은 너무 날씨가 좋아요!!!! ^^ 저도 맞팔합니다~!!

아기 알파카 귀엽네요^^
전에 티비에서 보니까 얘들이 콧물을 막 쏘던데 맞나요? ㅎㅎ

그쵸..ㅎㅎ 콧물이 아니라 혹시 침을 뱉는거 아니었던가요?
쫌 심기가 불편하면 침을 뱉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신기해요^^

ㅎㅎㅎ우와!!!!! 요즘 한창 동물들 먹이주기에 맛들인 한떵이를 데리고 가면 2만원정도 쓰고 오겠네요. ㅋㅋㅋ알파카 참 귀여워요~~~낙타도 닮고 말같기도 하고~~~ㅎㅎ 좋은 정도 감사합니다^^

그쵸..ㅎㅎ 너무너무 귀엽다는..^^아이들은 동물들 먹이주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실제로 거기서도 어떤집 애기가 또또를 연발했다는..ㅎㅎ

오 아이데리고 가면 좋을 듯 싶네요...!!!!
그런데 너무 먼 거리이긴 하네요...홍천...😢

ㅎㅎㅎ홍천~~ 서울에 살면 그~~리 멀지는 않은데,
밑에쪽에 사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멀지요 ㅠㅠ

우옹....알파카가...이 알파카였군요~ㅎㅎ

크흐흣 ㅎㅎ 맞아요 알파카가 이 알파카에요 ㅎㅎ
귀여운 외모..ㅎㅎ 땡그랗고 커다란 눈!!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58.91
ETH 3798.27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