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김밥과 라면의 조화로운 맛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불금입니다! 정말로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아요.
이번주는 비가 많이 와서,
상쾌한 하루하루였는데요.
그래서 이번주말에는 조금은 덜한 미세먼지에
쾌적한 주말이 될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먹스팀이야기를 하고자 해요.
제가 자주 가는 곳 중의 하나가 바로 '중계 홈플러스'인데요.
이곳에 가면 영화관에서 영화도 볼 수 있고,
식당도 있어서 맛나는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할 수 있고,
그래서 미세먼지가 많아 실내로 가야 하는날에는
자주 가고 있답니다.

중계홈플안에 있는 '스쿨푸드'는 다른 분식점에 비해서
조금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서 가끔 가는 곳이에요 ㅎㅎ

김밥마리.png

  •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204가길 12

처음 시킨 메뉴는 스페셜마리1이에요..ㅎㅎ
김밥이 세줄이 있고, 저는 멸치가 안에 들어있는 김밥을 좋아라해서
꼭 멸치가 안에 들어있는 김밥을 시켜요..ㅎㅎ

라면이에요.png

분식에는 라면이 빠지면 섭해요 ㅎㅎ
뜨끈한 국물을 함께 먹어줘야 제대로 먹은거 같거든요 :)
짱아찌라면을 시켰는데...
짱아찌라면은 조금 짤 수 있어서
짠거를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라면을 시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떡볶이.png

세번째 메뉴는 떡볶이에요.ㅎ.ㅎ
떡순이 모듬이라고 해서 저희가 원체 자주 시켜먹는 메뉴에요.ㅎㅎ
떡볶이와 순대와 튀김만두가 함께 있어서
튀김만두를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ㅠ
그야말로 good~~~~이에요 !!

이렇게 맛나게 또 한끼를 먹었답니다!!

--

오전까지만 비가 오고, 오후부터는 비가 그친다고 해요.
다들 점심드시고, 상쾌한 바람맞으며 산책하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래요.
맛나는 점심 드세요 ♥

Sort: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
비가 곧 그치려는지 공기가 너무 시원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공기가 참으로 시원하고, 상쾌하고 좋으네요~~ ㅎㅎ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204가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거리만 가깝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ㅋㅋㅋ

스쿨푸드가 체인점이더라구요 ^^ㅎ 한번 가까운 체인점을 찾아가보세용

라면은 진짜 잘끓였네요^ 금욜 오후도 활기차게~

ㅎㅎㅎ 짱아찌라면이랍니다~~ 금욜 오후도 화팅이에용 아자아자

김밥 라면 떡뽁이... 정말 퍼펙트~~ 너무 완벽한 조합입니다

으흐흣 그쵸 완벽한 조합입니다~~ ㅎㅎ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 먹는것도 넘 좋아요!

역시 김밥, 라면,떡볶이는 남이 해준게 맛이있어요...ㅎㅎ

저두요~ 제가 하면 좀 맛이 싱거워져서..ㅎㅎ 남이 해주는게 더 맛나용 ㅎㅎ

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
오늘 점심메뉴는 분식을 먹어야 겠어요ㅋ

점심에 분식메뉴는 정말 좋죠~~ ㅎㅎ ^^ 맛나게 드셨나용?

제가좋아하는 3종이 다있네요 김밥, 라면, 떡볶이!!ㅋㅋㅋ
오늘도 하루종일 비올까봐 싫었는데 이제 비가 거의다 왔는지 그친것같더라구요 ๑′ᴗ‵๑

맞아요~~ 어제 오늘은 정말로 날씨가 좋으네요 :)
맨날 이런날씨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메뉴들이 줄지어 있으니 정신 못차리겠어요 ㅎㅎ
퇴근하면서 사가야 할까봐요. ㅎ

으흐흣 퇴근하면서 김밥과 떡볶이 사가셨나요?? ^^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입니당!!!

마자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자주 먹는거 같아요 ^^
시켜도 먹고, 직접 가서도 먹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4.60
ETH 2504.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