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oon] 스팀과 스탈의 2인조 컬링!

in #busy6 years ago

스팀과 스달의 관계에 대해 아직 애매뭉숭구리한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이렇게 끄적거려봤어요.
볼펜!^^
스팀은 주인공입니다.
그녀가 비전을 향해 자신을 던집니다.
컬링1.jpg
공은 회전하면서 미끄러져 갑니다.
컬링3.jpg

스달은 뭐하죠? 이럴 때...

컬링2.jpg

자기 할 일을 하고 있죠!
장애물 제거!

컬링.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펜을 바꾸셨나요? ㅎㅎ
스달이 바닥을 빡빡 안닦고 있나봐요.
스톤이 잘 나가질 않습니다 ㅋㅋ

볼펜으로 장난삼아 그린거죠.ㅎㅎㅎ 스달은 불나게 닦고 있네요.
보유자들의 의심이라는 미세먼지까지 닦아내는 중이라네요.

스달 깨끗하게 쓸어죠 ㅎㅎ 부탁해!!

쓰는 자리 불나는거 봐요.^^

ㅎ 스팀과 스달 ㅎ 서로 잘 협심해서 100달러까지 ㅎ 가야죠

네! 부디 정부가 저격하는 일만 없으면 좋겠네요.

핵심은 스팀이고, 스팀달러는 보조적인 역할을 맡고 있죠.ㅎㅎ

맞아요. 그 관계성이 참 오묘하고도 아름답네요.

아 대박.ㅋㅋㅋ 컬링으로 이 관계를 설명하시리라곤 상상도..ㅎㅎ
역시 생각의 범위가 전혀 다르셔용 타타님 ㅎㅎ
영미혹사설이 불거지고 있던데.ㅋㅋㅋ 하이라이트 70%가 영미야~~ 영미야~~ 라고 ㅎㅎ
우리 스달 좀 혹사시켜 달리게 했으면 ㅎㅎ

영미를 부르면 작전이 성취되듯이 스달을 자꾸 불러줄까요?
사랑스런 스따알~!!!^^

아앗 회전력으로 봤을때 그만 쓸어도 될거같은데...어...
스달 네이녀석!!

ㅎㅎㅎ 주변 미세먼지까지 쓸어버리는 중이랍니다.

적절한 그림과 통찰력있는 비유.
멋집니다 ㅎㅎ

ㅎㅎ 고마워요. 준한님! 팔로합니다. 시간내서 프사 좀 올려주셔요. 잊지않게..

스팀과 스달의 절묘한 콤비!

아..방금 차민규 은메달 접수하는 장면 보고 왔네요. 대단들혀요~~~~^^

스팀과 스달은 공생관계인거군요
그나저나 전 수묵화풍의 그림이 더 좋습니다
뭐 그냥 그렇다구요 ^^;;

그죠? 역시 수묵이죠. 볼펜은 가끔 손터치감각을 되새기려는 준비운동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