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의 굴욕]

in #busy7 years ago

스팀굴욕1.jpg

남1: 저 친구 보기보다 몸이 무거운가봐?

남2: 뭐 보기에도 무거워 보이는구먼.

스팀굴욕2-.jpg

여: 저보다 만삭이신듯 한데...앉으시겠어요?

스팀굴욕.jpg

스팀: ... ... ...


스팀굴욕3.jpg

"이 굴욕! 잊지않는다!

Sort:  

역시 반전이 넘치는 작화입니다 -0-
굴욕은 잊지 않더라도 많은 파생 코인을 낳아줫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D

저 동글한 몸통 속에 자식도 많이 품었을것 같아요. 그리고 스달과 함께 살고 있으니..^^

재밌는 그림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요? ㅋㅋㅋㅋ 스팀아 빨리 살빼서 투더문 하자 !!!

투더문~~~~~~~~~~~~~~~~~~~가즈아~~~~~~~~~~~~~~~~~~~~~~~~~~~~!!!

This is an awesome photography. Its really amazing photo and also creative art. I really impressed your photography and art.

oh! thank you!

마지막반전이👍

ㅎㅎㅎ 고마워요.곰님!^^

공중부양중인듯 하온데~~

진정한 공중부양은 앞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앉으면 안돼!! 위로 위로! ㅋㅋ

앗! 그러네요. 임산부가 꽃뱀? ㅋㅋㅋㅋㅋ창밖으로 튀어나가라고 할까요?

튀어나가면 다치니까...
횡보하는 버스에서 내리고 로켓으로 갈아타죠!!

깊은 뜻이 담겨있군요🤠👍🏻

ㅎㅎㅎ 뭐 그리 진지한 내용은 아닙니다.^^저도 안타까워서...

재밌는 표현이에요

"이 굴욕! 잊지않는다!

자기전에 재밌는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편히 주무세요 ~~~

저 스팀은 뛰는것보단 구르기 시작하면 무서울것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54.32
ETH 2357.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