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스달이 가는 속도에 관한 동양학적 고찰(크으~)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팀 스달 남매가 요즘 가는 모양새가 딩굴딩굴 느물느물........꼼지락꼼지락 ....
누웠다가 퍼졌다가.....일어날듯 다시 누워번지는
잠퉁이 신혼부부 같았다. 맞죠?
아 좀 화끈하게 몬달리나?

이런 생각이 뱃속에 미세먼지를 부옇게 불러일으켜 목이 간지럽고 기참콧물을 야기하던 차에....

지인의 사무실에 갔더니 이런 그림과 글씨가 있는거디었다!

꾸미기_---20180430_142901.jpg

오잉? 머시여? 왠지 고향 뒷동산을 본듯 친근헌디?
자세히 보니 2000년? 십여년 전에 쓴 내 글씨와 그림이다.

위대한 느림보!

맞아! 내가 선물했던 건가?
우야튼 내용을 확대해서 보니 이렇다.

위대한 달팽이-.jpg

아하.....이걸 요즘 우리 마음 버전으로 풀어보니 이렇네.

스팀스달 느리다고 탓하지 마소
빠르면 엎어지나 느리면 천리를 가나니
느리고 느려터져
속 터지고 터진 후에
스달이 10만원! 외치는 소리 들릴거라

Sort:  

으아닛......저걸 붓으로 쓰신건가요....
오늘따라 글씨가 되게 아담하게 보이네요 ㅎㅎㅎ
스달이 지금 느리긴하지만....곧 쏠거라고 봅니다!!
잘보고가요 타타님 :D

저게 옛날 글씨라 지금하곤 꽤 다르네요.ㅎ 네! 곧 쏠겁니다.ㅎㅎ

ㅎㅎ 타타님 맞아요!
요즘 한창 스팀 스달 느긋느긋 ㅎㅎ
슈팅은 하지 않고 슬슬 끌고 가네요~
그래도 탓하지는 않아야겠어요.
원래 달팽이 였을 수도 있으니까 ㅋㅋㅋㅋ

작년에 펄펄 날아가는 달팽이를 못봐서 그래.ㅎㅎ

네드가 왔으니 갑자기 빨라 질수도 있겠네요.
음~~ 언론에서 말하면 오를지도 모르겠네요.

네드가 왔지만 원론적인 이야기였고 난 그게 더 좋았다고 봐요.^^

와 그림과 글 선물이라니...멋지네요.

달팽이 느리다고
탓하지마소
빠를때 못보는것
느릴때 보이나니
느리고느려터져
속터지고터진후에
지구가
천천히 도는소리
들릴거라

손---속 ㅎ

ㅋㅋㅋㅋㅋㅋㅋ
죄송 ㅋㅋㅋ
또 한번 잘 감상하고 갑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에 중국의 모소대나무처럼요

그런 전적이 있죠? ㅎ그 끼를 잊을 수 없어요.

무릎팍팍 도사가 오신것 같습니다.ㅎㅎ

무릎팍팍! 가즈아 팍팍!!ㅎㅎ

ㅎㅎㅎ 재미나게 잘 보고 갑니다!

어물쩡거리면서도 가긴 가네요.^^ 스팀남매들...ㅎ

스팀 스달이 횡보하다가 위로 아래로 슈팅하니 .. 위로 가길 빌고 있어요 ㅋㅋ

그럴것을 믿습니당!^^

크으~ 귓에 팍팍 꽂히네요 ㅎㅎ
와이프 졸라서 스팀 조금씩 사고있어요 다음주쯤에 스파업해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
10만원가기전에 빨리 사야겠어요 ^^

그때 살껄....할때 살껄...ㅎㅎㅎ

지금 450스팀 정도 담았어요 ㅋㅋ

느림보 아들을 키우는 어미에게
크나큰 위로가 되는 글입니다.

속터진것도 공감하신듯...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324.87
ETH 2419.5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