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토너먼트 2위, 깜짝 토너먼트 1위 입상, 기념 이벤트 결과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어제 있었는 KR토너먼트 2위, 깜짝 토너먼트 1위 입상기념 이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1위 : @knight4sky(3점), 뱀파이어 골드
2위 : @lan1060(7점), 뱀파이어 골드
3위 : @marabara(15점), 아처 골드
4위 : @jungjunghoon(25점). 아처 골드
5위 : @hjh0827(27점), 안드로이드 골드

20181229_204228.jpg

당첨되신 5분 축하드립니다.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국제(?) 토너먼트전에 처음으로 참가해 보았네요.
결과는 첫 게임에는 가볍게 이겼는데 두 번째 경기에서 주최자인 @ 님에게 아쉽게 져서 순위권에 들지를 못했네요. 하필 이 시간에 외출이 있어서 집중하지 못한 점이 너무 아깝습니다.
뭐 이기지 못한 것이 실력이긴 하지만...
내일도 아침부터 토너먼트가 2개나 있네요.
하나는 브론즈전(https://challonge.com/ko/jhd357eh)이라 카드가 많지 않아도 게임 참여가 가능하네요. 또 하나는 펜리님(@fenrir78)께서 주최하는 경기(https://challonge.com/ko/2vsuby2m)인데 혹시 참여하지 못하신 분은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0181230_224306.jpg

스팀가격 하락으로 스팀잇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데 그나마 스팀몬이 있어서 그래도 이렇게 즐기고 있네요.
하루빨리 스팀 가격이 올라와야 할텐데 정말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떡상 좀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lory7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스몬 "버니" 토너먼트 우승

...너먼트에서 우승!
상금권 순위표에서 볼 수 있듯이, 준우승 bji1203님, 5위 ramires님, 9위 tailcock, 13위 tradingideas님 등 KR이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모든 토너먼트가 그렇듯 운...

능력자 이시네요^^ 새해에도 자주 자주 뵈요 개인적 바램은 스몬외 다른 글도 좀 보는 걸로 ㅎㅎ(제가 스몬을 안하다 보니 마땅히 댓글 쓸것이.. 하하)
디클릭 애니.gif

스팀 가격이 영 아니라서 사실 포스팅할 욕구를 느끼지 못하고 있네요.ㅠ.ㅠ

당첨은 안됐지만 오히려 다행입니다. 덜컥 되었으면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한참 헤맸을 겁니다..ㅎㅎ

ㅎㅎ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줘도 될 것 같아요.

워 토너먼트 은근히 많이 하네요~하나 해봤는데 다음엔 꼭 해봐야겠네요 이번트도 늘 감사합니다~당첨되신분들 다들 축하요!

토너먼트가 하루에 몇 개씩 열리는데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브론즈전 참가신청해봤습니다.

국제 경기는 도무지 뭐가 뭔지 정신이 없네요.

당첨 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내일 쉬는 날인데... 왠지 더 바쁠것 같은...

빨리 출근해서 쉬면서 스몬 하고 싶네요~ ㅎㅎㅎ

2018년의 마지막 남은 하루 행복하세요~

퇴근 후 스몬이 더 하기 힘드네요. 아내 눈치를 봐야해서..ㅋㅋ

오늘 2018년 마지막날이네요!!
행복한 하루되셔요 롱다리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새해 맞이 하세요.

떡상 가즈아~~~

떡상 가즈아~~~♥♥♥
올해 마지막으로 외쳐봅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26 which ranks you at #68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87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