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 스즌3 마감, 새로운 도전 시작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스팀몬스터 시즌3이 끝이 났습니다.

이번에는 10위권 진입을 목표로 했지만 마지막 하루를 남기고 실패하고 말았네요.

20181228_200540.jpg

5500점에 4위까지 올랐었는데 3위 까지만 올려 놓으려다가 결국 10위권 밖으로 밀려나고 말았습니다. 지키기만 했어도 되었을 것을...

마지막에 다다르니 고수들이 모두 덤벼들어 서로 점수깍기를 하는 바람에 다들 점수가 내려가고 말았네요. 그냥 일찍 잘 걸...ㅠ.ㅠ

결국 만랩 카드를 모두 가지고 있지 못해 막판에 덱을 짜지 못하는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았네요. 도대체 얼마나 현금을 넣어야할지...가진 골드 카드는 팔리지도 않고 가격만 내려가고 있고 사고 싶은 카드는 내리지기 않고 참 어렵네요.

시즌4에는 과연 10위권에 들어갈 수 있을지..
다들 실력들이 조금씩 상향 평준화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점수차이가 나도 대충 덱을 짜고 덤빌 수가 없네요.ㅎㅎ
새로운 카드들의 등장으로 새 전술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결국 상위랭크들은 새로운 카드로 무장을 하고 나왔는데 대처하지 못해 패한 것이 너무 많네요.ㅠ.ㅠ

오늘밤 KR토너먼트가 열리네요. 제발 제가 가지지 못한 카드로 지배하는 룰이 걸리지 않기를...

구분선_반지.png

어제 아침에 새로운 부서(?)이동 시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받았네요. 20년 넘게 한 일인데 잠시 몇 년간 다른 곳에서 외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제까지 살아왔던 길이 아닌 다른 길을 갈지도 모르겠네요. 새로운 일을 하려니 걱정이 많이 앞서네요.

인생은 도전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어쩌면 새로운 활력이 될 지도 모르겠네요.
2019년도 파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게임하랴, 스팀잇하랴, 공부는 언제 해서 시험에 합격까지 했대요 ~^^
축하드리고, 더 멋진 삶의 출발이기를 응원합니다.

사실 그것 때문에 지난주까지 너무 바빴네요.ㅎㅎ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27 which ranks you at #68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4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dmsqlc0303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지금은 라미레즈 @abdullar 님이 후원하신 KR토너먼트 중..!!

...체크도 해야해서..
너무 정신이 없었지만.. 정말 긴장되는 게임이었어요..
마지막에 remires 님과 tailcock님의 승부는 손에 땀을 쥐었을 것인데..
실시간으로 못보는 게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스몬개발자가 이런 부...

새로운 곳에서 멋진 경험 쌓으시고 좋은 분들 많이 만나시길!!
내년부터 좋은일이 가득하실거 같네요~

덕담 감사합니다.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고고~~

스몬하냐
시험치르냐

수고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은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마지막 불금을...
Happy new year!@#

불금을 스팀몬으로 보냈네요.

축하드립니다! 불금 보내세요:]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 감사합니다.

보클로 응원해여~^^

보클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