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모양으로 보는 성격과 재능suun (52)in #busy • 8 years ago 기차안에서 재미난 글을 보아서 올려봅니다. 1.로마형 외향적이고 사교적. 새로운 일에 도전을 즐김 발레에 가장 적합한 발모양 2.사각형 예민하고 침착 걱정이 많은 편 강한 결단력과 계획을 잘 세움 3.그리스형 열정적 창의력 뛰어남 디자이너나 운동선수가 될 가능성 높음. 하이힐을 신기에 적합 4.이집트형 한국 사람의 60%가 이 발모양. 감정이 풍부하고 감정표현을 잘함. 엄지발가락 덕분에 균형감각 좋음 저는 발레를 할 걸 그랬나봅니다. #kr-newbie #jjangjjangman
오 저는 그리스 형이네요. 하이힐을 신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역시 개발자님은 발이 뇌만큼 섹쉬하시네요
suun 그냥 남자가 하이힐 신으면 웃길 것 같아서요. ㅎㅎㅎ
저도 그리스형입니다 ㅎ 그래서 제가 스팀잇에 열정적으로 달라들었나 봅니다
오!!!그리스형 두분이나
유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주변에 아버지 어머니가... 두분다 그리스형이었던것 같아요, 특별히 이상한 점을 느끼지 못했으니깐요 :) 좋은거겟죠?
좋겠지요 부모님을 닮으셨으니요
저는 저만 로마형ㅎㅎ
발레리나의 재능을 주셨나봅니다 ~
Congratulations @su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전 그리스형인데....
이 예술감각은 무엇....? ㅜㅜ
sitha 님 시진만 봐도 예술감각 있으셔보임요
로마형이 보팅하고 갑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이제 외롭지 않습니다 ㅎ
로마형인데 정말로 저 도전적인데 약간 소름이 ㅋㅋ
(0.1$ 보팅 완료)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