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듯 살고싶어라ღ'ᴗ'ღ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 입니다ღ'ᴗ'ღ


지난 주말에 급작스럽게 일본에 가게되어서
나름 행복한 시간을 갖었어요!!

출근할때는 1시간만 일찍일어나도 미친듯이 피곤하고
졸음이 쏟아지고 힘이든데.. 해외나가면 그렇지가않아요'ᴗ'

일본에 태풍이 온다고해서 살짝걱정했는데 주말에 날씨는 맑음이였으며
오후에는 햇빛이 쨍쨍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땀이 흐르더라구요

이곳은 도쿄타워로 뷰가이쁜 시바공원 (siba park)

KakaoTalk_20180710_165326007.jpg
KakaoTalk_20180710_165327081.jpg

서울에서는 볼수없었던 수국도 보았답니당!

내년에는 제주도에 수국필시기를 맞춰서 여행가보고싶어요ㅎㅎ

KakaoTalk_20180710_165328490.jpg

이렇게 토요일, 일요일을 보내고 다시 월요일 출근ㅎㅎ
빡센일정이였지만 아~ 뭔가 힐링했어
비행기값이 저렴하다면 이런 주말여행 주기적으로 가고싶다는 생각을해봤어요

스팀아.. 스달아.. 내코인들아... 힘을내!!! 힘 ᕙ(•̀‸•́‶)ᕗ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네요! 저도 일본 정말 가고 싶네요 ㅠㅠ
도쿄타워 처음 봐요 와 ㅎㅎ

가고싶다고 생각하신다면 언젠가 가게되실거예요!!ㅎㅎ 원하는 이루어지는것처럼요'ᴗ'

일본이 갑작스럽게도 갈수 있는곳이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10시간 놀아도 안힘든데, 1시간 일하는건 힘들죠! ㅋㅋㅋㅋㅋ
카메라를 왜 얼굴에.... 내려주세요? ㅎㅎ

ㅋㅋㅋ 아니예요.. 정말 어쩌다보니.. 원래는 일년에 한번 비행기 탈까 말까랍니다ㅜㅜ

와 급여행 축하해요^^
혹시 그 일본인 친구한테??

앗! 기억해주고계셨네요 일본인친구?
하지만 안타깝게도..ㅠ 이번에는 다른일이있었고 일정이 짧아서 그 친구는 못 만나고왔어요
다음에 다시 도쿄에 갈일이 생긴다면 친구도 만나고 와야죠~'ᴗ'

주말 일본여행 재미있으셨을거 같아요
혹시 주말마다? 가시는건 아니시죠 ㅎ ㅎ

주말마다 갈수있는 경제적여건을 가지고있었으면좋겠습니다만.. 저는 일의 노예라ㅜ

저도... 일본여행 가고 싶은.... ㅠ.ㅠ...
정말 사진 이쁘게 잘 나왔어요ㅕ...
특히 타워를 배경으로 한 사진...

이곳 시바공원이 인생샷남기기좋은 최적의 장소로도 요즘 뜨고있더라구요ㅎㅎ
날씨까지 좋아서 사진이 잘나왔죠ღ'ᴗ'ღ

우와ㅎㅎㅎ
역시 급여행이 젤 좋죠 :)

다음달 카드값을생각하면.. 조금 슬프지만..
다녀오니 한주의 시작이 즐겁고 힐링을 하고와서인지 좀 덜힘든거처럼 느껴지더라구요;; 헤헷'ᴗ'

오홋!!! 유양님 지난주말에 일본을 급 다녀오신거에요??

급 여행 저도 너무 좋아라 합니다!! ㅎㅎㅎ
힐링 제대로 하고 오셔서 좋았겠어요 >.<
이번주도 아자아자!!

출산예정일이 지나고있어서 땡스걸님 떨리시겠어요ㅜ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땡스걸님도 한주 화이팅 아자아자!!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셔요ღ

일본 여행 하시느라 안보였군요.~~^^

자태가 너무 예쁘시네요.

좋은시절 재미나게 지내세요 ~~!!

감사합니다~ 즐겁게 주말내내 다녀왔어요'ᴗ'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