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은 가입인사 해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친구의 소개로 가입은 작년 말에 했는데 스팀잇에 대해 잘 몰라서
이제서야 가입인사 하는 메이썬이라고 해요.



저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살고있는데요,
스팀잇을 이곳에서 먼저 접하게되었어요.
한국어가 영어 다음으로 많이 쓰이는 언어라고 해서
굉장히 놀랐었네요!

반가운 마음이 더 크네요 홍홍

간단하게 자기 소개 할게요!

캐나다는 어학연수/여행으로 1년 계획하고 왔다가
공부도 다시 할 겸 컬리지에서
서비스업/관광학을 전공했어요.



저는 자연을 좋아하구요,
완벽하진 않지만 환경에 조금 덜 해를 끼치려고
일상에서 실천 하도록 노력하는 편이예요.

이런 관심이 커지면서 최근 스마트 스토어 오픈해서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커피 엄청 좋아하구요 ㅋㅋㅋ



집에서는 최대한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분식음식을 심각하게 좋아해요 ㅋㅋㅋ


저는 어떻게하면 조금 더 마음과 몸이 건강해질까
그리고 잡담 포함한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아질 것 같아요!

이 곳 커뮤니티 활성화가 너무 잘 되어있는 것 같아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기 드라마 도깨비 촬영했던곳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맞아요 퀘백시티예요 눈썰미 좋으셔요 ㅎㅎ 저는 근데 드라마를 안봤답니다 ㅠㅠ 블로그의 문구가 너무 와닿네요 ㅎㅎ 불가능이란 없다. 팔로 할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

오오.. 저도 여행을 정말 좋아하고 진로도 여행으로 삼아서 관광학이랑 서비스업에 관심이 큰데.. 여기서 배운 것 중 좋은 내용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자주 소통하시죠!

안녕하세요! 오 제가 다른분들께 전공분야를 설명해줄 레벨이 될지 모르겠네요 기회가 된다면 제가 꼭 포스팅 해볼게요 감사해요! 저도 팔로할게요 :)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ㅋㅋ 앞으로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ㅋㅋ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글쓰는 것도 많이 헤맸는데 곧 적응 많이 되겠죠? 많이 교류하며 지내요 :)

환영합니다ㅎㅎㅎㅎ 다양한 이야기들 들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그럴게요!! 조르바님 블로그보니 볼것들이 너무 많아요!

환영합니다^^ 소통하며 교류합시다

안녕하세요 감사해요! 소통하며 지내요 :) 팔로할게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새내기라 모든것이 신기하네요 ㅎㅎ 소통하며 지내요!

우와 멋진 풍경이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기대되네요 스팀잇! 반가워요 팔로할게요! :)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처음이라 배울게 많아요 :) 앞으로 교류하며 지내요!

가입 축하 드려요 ㅅㅅ
행복한 일상 많이 공유해 주시길...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 분들과 여러가지 일상들 공유하고싶어요 ^^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 저는 시애틀에서 오래 살았는데.... 캐나다가 가깝긴 했는데... 많이 가보진 못했어요... 차타고 몇번 놀러가긴 했었는데... 아무튼 반갑습니다! 재밌는 스팀잇생활 되세요~

제가 있는 토론토에서는 한참 먼 시애틀이긴 하지만 항상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얘기만 들어도 들뜨네요 ㅎㅎ 따뜻한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