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맛보팅 이벤트] 1회 - 보팅대상글 댓글로 등록할 필요없이 보팅만으로 간편하게 참여하세요

in #busy6 years ago

crossboting1.jpg

안녕하세요. 스팀베스트 (steembest) 입니다. 소소한 이벤트 하나 새로 소개합니다.
이 글에 업보팅만해주시면, 보팅해주신 분 블로그에 가서 작성한지 7일 이내의 글 중 아무 글이나 최대 3회 보팅해드립니다.
댓글에 보팅할 글 등록하는 번거러움을 없애고 간편하게 그냥 맛보팅하는 개념입니다. 그래서 이름하여 '간편 맛보팅' 인 것입니다.^^ 이 이벤트는 시리즈로 여러번 진행하며, '간편'하게 이벤트를 즐겨주세요~

이글은 저의 다른 이벤트 글들과 마찬가지로, '좋은 글' 대신 '소소한 재미'라는 컨텐츠로 생각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참여방법

  1. 이 포스트글에 업보팅합니다. 이걸로 끝!

  2. 선택사항으로 리스팀 해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러면 최대 6번 업보팅해드립니다!

  3. 스팀파워, 보팅파워 무시하므로 참여 자격같은 건 없습니다.

  4. 맛보팅해드리는 기간은 편의상 이글 게시후 7일동안으로 합니다. 그때까지 7일 이내에 작성된 포스트글이 3개가 없을 경우, 3개 미만으로 맛보팅해드립니다. 하지만 앞으로 이 이벤트는 꾸준히 할것이므로 자주 참여해주신다면, 각 회마다 독립적으로 보팅해드릴 것이므로, 상당히 많은 글들에 보팅이 가능할 것입니다.

  5. 이 이벤트는 앞으로 여러번 진행할 예정이며, 각 이벤트 회차마다 독립적으로 맛보팅을 해드리므로, 각 회마다 참여 가능합니다.


맛보팅 수준 및 제외 대상

  1. 제 steembest 계정의 SP가 현재 1,113정도이며, 가능한 보팅파워 100~80% 범위내에서만 보팅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에 따라 맛보팅 건당 0.11~0.14의 보팅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보팅하신분이 아주 많은 경우 7일 기간내 보팅회수를 채우기 위해 보팅파워 80%이하의 수준으로도 보팅이 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시면 앞으로 더 큰 보팅가치로 찾아뵐수 있도록하겠습니다.
  2. 맛보팅 작업은 제가 수동으로 진행하며, 맛보팅 내역은 이 이벤트 연재글에 표시합니다.
    혹시라도 제가 다른 일로 바빠서 기간내 맛보팅해드리지 못할 경우에는, 기간이 지나도 맛보팅 횟 수를 채우도록하겠습니다.
  3. 제외대상
    ㅇ 제 계정(steembest) 및 저의 지인계정, 보팅봇계정(현재 사용 계획은 없음)
    ㅇ busy.org 계정: 여기에 글쓰면 보팅을 해주는 곳이라 제가 여기서 글을 쓰며, 이벤트 대상에서는 제외합니다.

이상, 스팀베스트 (steembest) 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팔로우합니다. 저에게도 팔로우해주시면 앞으로도 좋은 제안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리스팀 보팅했습니다 편암한 밤 되세요^^

전복이 맛있어 보이네요.^^ 맛팔했고, 맛보팅은 제 보팅파워가 회복되는데로 진행하겠습니다.~

저도..보팅해주세요~~

네 보팅파워가 회복되는데로 해드리고있습니다.

7일됫는데 보팅이 하나도 안된거같아 깜빡하셨나봐요~보팅해주세요^^

I INDONESIA

good coffee!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자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가 사실은 가장 읽고 싶은 이야기가 아닐까합니다.^^

오 너무 좋은 이벤트네요 팔로우하고 참여합니다

로또(?) 당첨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맛팔하고 맛보팅 3회 했습니다.

리스팀&보팅하고 신청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모바일 채굴 포스트 관심있게 봤습니다. 저도 시도해봐야겠네요^^. 맛팔하고 6회 맛보팅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보팅 참여합니다!
리스팀, 팔로우했어요~ 소통하며 잘 지내요!

뉴질랜드 여행. 왕 부럽.

참여하고 가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보라카이 폐쇄소식 저도 좀 충격이었어요.
맛팔하고 맛보팅 3회 완료했어요~

보팅 감사합니다. ^^

저도 참여해봅니다~~

팔로워 200분 돌파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177분이네요.^^
맛팔, 맛보팅 3회 완료했어요~

보팅 및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참여!!

둘째 미리 축하드립니다.~
맛팔하고 맛보팅 6회 완료했어요~

신선한 이벤트네요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재미있는 주사위 이벤트하시는 분이셨군요. 저도 한 두번 참여했었죠^^.
팔로우는 이미했고, 맛보팅 6회 완료했어요~

네!! 감사합니다

보팅 남기고 갑니다 ^^

보팅바 크롬확장 기능 저도 활용해봐야겠습니다.
맛팔하고 맛보팅 3회 완료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