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 - 인연, 여행

in #busy6 years ago

마지막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막내 하나면 충분하다!'
전 결혼한지 반년 정도에 주말부부인데도 혼자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흑흑..
유부남 선배님에게 여쭤봅니다.. 앞으로도 혼자 여행가는 것..쉽지 않겠죠...?

Sort:  

혼자 여행은 이제 접으셔야 합니다..ㅎㅎ
저는 작년 새 직장에서 일하기 직전 2박 3일간 혼자서 동해안 여행을 했습니다.
그게 결혼 후 처음이었구요.. 그 이후 앞으로는 저도 아무래도 어려울 듯 합니다...ㅠㅠ

아...슬퍼진다...하하하하...하하..
오늘도 많이 바쁘셨죠?? 날씨가 좋아서 주말에도 많이 바빠지실텐데 푹 쉬시고 주말도 화이팅하셔요! ^^

씬님도 주말 잘 보내십시오..ㅎ
너무 상심하지 마시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