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 무사히 일상으로의 복귀 (2018-07-05)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커피만드는 아재입니다.

 도착하는 날 세부에는 천둥번개와 폭우에 비행기는 연기되고 부산에는 태풍이 오는 날이라 비행기가 너무 흔들려서 용을 써서 그랬는지 도착하자 감기몸살 기운이 몸을 덮쳐 종일 잠을 잤던 것 같아요. 마눌님은 힘든 몸을 이끌고 바로 출근했는데 저는 몸이 좋지 않아서 태풍을 핑계로 하루 쉬었네요. 어제는 날씨가 좋아서 얼음이 부족할 정도로 바빴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와서 한가한 틈을 이용하여 스팀잇에 들렸습니다. ^^

 작년 11월 신혼여행갔을 때에도 암호화폐 시장이 큰 폭으로 상승했었는데 이번에도 큰 폭은 아니지만 쥬르륵 하락하던 추세에서 벗어나 조금은 반등해준 것 같네요. 자주 나가야하는 건가요!? ㅎㅎ 아직 몸살기운이 남아있어서 컨디션 회복하는 대로 암호화폐, 블록체인 관련 공부도 병행하면서 포스팅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예전에 포스팅에서 언급했었던 선글라스를 다행히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롯데백화점 면세점에는 270$ 정도 였고, 인터넷 최저가 검색을 해보아도 25만원 이상이라서 구매를 포기하려던 찰나에 '두타인터넷면세점'이라는 곳에 가입적립금이랑 이벤트 적립금 사용하면 15만원선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재고없으면 포기한다는 마음으로 결제해뒀는데 무사히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보잉선글라스를 구매했는데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세부에서 새로 구매한 선글라스 착용하고 마눌님과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temp_1530772012391.-399220500.jpe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세부 여행 마치고 무사귀환을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당!! 다음 휴가 때까지 열심히 일해야죠! ㅎㅎ
삿갓님도 즐거운 주말되셔요~~

그래도 무사히 도착하셔서 다행입니다~
썬글라스 잘 어울리셔요~~
옆에서 슬쩍 보던 큰아이가 멋진포즈라네요 ㅎㅎㅎ

크읏! 감사합니다! ㅎㅎ
선글라스 좋아라 한답니다~ ㅎㅎ 여름에 외출할 때 필수품이죠! ㅎㅎ

저도 세부, 보홀 여행갔었는데 여행사에 어찌나 겁을 주든지 호텔과 관광지만 갔었네요. 그래도 보홀의 그 바다는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저도 보홀 첨 갔을 때 충격이었던 것이 리조트가 바다를 끼고 있는 걸 보고 깜짝 놀랬었어요. ㅎㅎ 시간이 지나서 보니 관광지로 유명한 곳은 다들 바다를 품고 있는 백사장을 사유지로 사용하더라구요.
보홀의 에메랄드 빛 바다에도 놀랐구요. ㅎㅎ

세부는 잘 다녀오면 참 좋은곳이죠. 저도 보홀 다이빙 투어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잘 오셨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스쿠버다이빙 배워보고 싶어요! ㅎㅎ
점점 취미생활이 없어지는 것 같네요. 20대에는 게임이 유일한 취미였는데 이제는 게임도 별로 재미없고 여유시간이 있어도 할 게 없어요. ㅠ.ㅜ

스쿠버다이빙 생각보다 굉장히 쉽더라고요.
부부 동반으로도 쉽게 배울 수 있으니 한번 접해보세요.
전 첫 수업+첫 다이빙이 세부였습니다 ㅎㅎ

내년에 마눌님이랑 다시 갈 수 있게 열심히 살아보자 했는데.. ㅎㅎ
다음에는 스쿠버다이빙 코스 한 번 알아봐야 겠네요!
(마눌님은 수영을 할 줄 모르는데....그럼 불가능하겠죠..?ㅠ.ㅜ)

맥주병인 제가 아는 동생이 스쿠버다이빙에 빠지더니만 온갖 나라 다이빙 포인트를 다 다녔습니다. ㅎㅎ 스쿠버다이빙은 맥주병일수록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걱정말고 도전하세요 ㅎㅎ

오홍! 감사합니다 ^^
내년에 꼭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오~ 너무 멋지신거 아닌가요 ㅎㅎ
하루빨리 몸살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아직 골골되고 있네요 ㅠ.ㅜ
파치아모님은 퇴근하셨겠네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셔요!!

비행기에서 고생을 하셨군요. 저도 비행기가 한번 떨어졌다 올라가는 경험을 해본적이 있어 지레 겁을 먹고 있습니다. ^^;;
감기 빨리 나으시고, 사진을 뵈니 수염이 멋지게 나셨네요. ^^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비행기가 흔들리는 정도가 아니라 중심을 잃어 추락(?)하는 상황에서 다시 중심을 잡고 비행이 가능할까요? ㅎㅎ 몸이 들썩들썩 거릴만큼 흔들리니깐 무섭더라구요..ㅠ.ㅜ

저는 비행기가 한번 크게 뚝 떨어지더라구요.... ^^;;
안전벨트 안하고 있었으면 윗 천장에 날라가서 박을정도로요...
그때 사람들 소리 지르고 난리였었습니다. ㅎㅎㅎ

저흰 그 정도까진 아니였지만 다들 웅성웅성~ 이거 착륙할 수 있나 하고 그랬는데 무사히 착륙했네요. ㅎㅎ

제가 비행기 공포증?이 그런상황때문에 생겼습니다.
첫 장기 비행인 신행때 몰디브로 가는데 거의 5초정도 급강하?느낌으로 머리 다리사이에 박고 소리지르던 일 이후로 못타겠습니다. 어찌하나요?ㅋ

전 농담아니고 비행기가 뜨자마자 맥주 2캔을 먹습니다. ^^;; 아니면 미리 먹던가요... 저한테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와우 드뎌 얼굴 공개!!
생각해왔던거 보다는 훈남이시네요..ㅎㅎ
수염에 공도 들이시구요..
사서 줌마는 토끼와 똑같이 생기셨군요..ㅋㅋ

푸하~ ㅎㅎ
턱 밑에 수염이 너무 많아서 매일 면도하면 피부가 너무 따가워서 그냥 기르고 있답니다. ㅎㅎ
볼 쪽에도 수염이 듬성듬성 나서 그 부분은 자주 면도해주고 있네요. ㅎㅎ
유피님 계신 곳도 날씨가 별로죠? ㅠ.ㅜ 흑흑 올해 날씨가 영 별로네요.. ㅎㅎ
주말도 화이팅하셔요!

보잉선글라스 잘어울리시는듯 합니다.`^^ 잘구매하신듯~ 파일럿 느낌이 나시는것 같아용~^^ 몸살기운도 빨리 회복되세요~

꺼이꺼이~ 감사합니다!
계속 골골하면서 3시 축구를 기다리고 있네요 ^^
@kim0jh0님도 즑운 주말되셔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미남이십니다
썬글라스와 수염이 매우 잘 어울리시네요

프하하~ 마눌님은 립서비스로 지금이 리즈라고 흥을 돋우어 준답니다. ㅎㅎ
풍류선생님의 앞으로의 포스팅이 기다려지는 1인 이랍니다!
주말 알차게 보내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