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무사히 일상으로의 복귀 (2018-07-05)

in #busy6 years ago

비행기에서 고생을 하셨군요. 저도 비행기가 한번 떨어졌다 올라가는 경험을 해본적이 있어 지레 겁을 먹고 있습니다. ^^;;
감기 빨리 나으시고, 사진을 뵈니 수염이 멋지게 나셨네요. ^^

Sort: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비행기가 흔들리는 정도가 아니라 중심을 잃어 추락(?)하는 상황에서 다시 중심을 잡고 비행이 가능할까요? ㅎㅎ 몸이 들썩들썩 거릴만큼 흔들리니깐 무섭더라구요..ㅠ.ㅜ

저는 비행기가 한번 크게 뚝 떨어지더라구요.... ^^;;
안전벨트 안하고 있었으면 윗 천장에 날라가서 박을정도로요...
그때 사람들 소리 지르고 난리였었습니다. ㅎㅎㅎ

저흰 그 정도까진 아니였지만 다들 웅성웅성~ 이거 착륙할 수 있나 하고 그랬는데 무사히 착륙했네요. ㅎㅎ

제가 비행기 공포증?이 그런상황때문에 생겼습니다.
첫 장기 비행인 신행때 몰디브로 가는데 거의 5초정도 급강하?느낌으로 머리 다리사이에 박고 소리지르던 일 이후로 못타겠습니다. 어찌하나요?ㅋ

전 농담아니고 비행기가 뜨자마자 맥주 2캔을 먹습니다. ^^;; 아니면 미리 먹던가요... 저한테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