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메밀차 한잔중~~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poong입니다.
스팀잇님들 행복한 주말보내셨어요??

따뜻한 메밀차 한잔중입니다~~

DSC07638.JPG

메밀차 효능 알고드십시다~~

메밀은 성질이 찬음식에 속해 체내에 열을 내려주고,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어,동의보감에는 비위장의 습기와 열기를 없애주며 소화가 잘되게하고 숙변 제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단백질과 탄수화물, 칼슘과 인, 철. 비타민b1 과 b2, 리아신, 그리고 루틴이 함유돼 영양학적가치가 높은 식품으로 비만 예방과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머리에 부스럼이 생기거나 피부종기에도 효과적입니다.

메밀차는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미용에 좋고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효능이 있구, 저칼로리 식품인데다 지방의 연소작용을 도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메밀차의 루틴 성분은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 노화방지 및 암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메밀차에는 폴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서 간의 노폐물을 배출해주어 간기능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메밀차 효능 중 췌장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효능이 있는데 당뇨병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메밀차는 이뇨작용을 촉진시켜 체내의 노폐물과 독소의 배출을 도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부종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메밀차의 루테인 성분은 눈의피로개선, 안구노화방지등 안구건강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몸이 찬 분들은 많이 섭취하면 설사나 복통이 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추운날씨에 회원님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오후 일상 되시길 기원해요~~
한주 화이팅입니다~~

Sort:  

오늘은 사무실도 매우 추운 날씨네요..ㅎ 저도 따뜻한 차한잔 해야겠어요..ㅋ 집 가는길에 메실차도 하나 사갈까 싶네요 ㅎ

오늘 날씨가 추워서 .. 따뜻한 차 한잔하세요~
ㅎㅎ 홧팅입니다~~

따뜻한 차 한잔으로 한 주를 시작하는거 좋네요 ㅎ.ㅎ

ㅎㅎ 홧팅입니다~~

수많은 기능 중에 “다이어트”라는 단어가 매직아이처럼 눈에 띄네요 ㅎㅎ 차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
메밀차에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저두 그래요~ ㅎㅎ
차가 구수하니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운날 따뜻한 차한잔의 여유도 좋지요^^
메밀차도 참 향이 좋은것 같아요... 저야 뭐 티백이지만...ㅎㅎ

ㅎㅎ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점심먹고 메밀차 한잔해야겠네요.
저는 가진게 커피밖에 없어서 옆자리 동료한테 티백하나 얻어야 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따뜻한 차한잔하시구 ~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이글을 보니까 메밀차를 먹어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탕비실에 하나 구비해 놔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추울때 따뜻한 차한잔요~ ㅎㅎ
저도 매일 커피만 마셔서 ~ 메밀차로 한잔씩하고 있어요~
감기조심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네~ 열심히 노력중입니다~ㅎ
좋은 하루보내시구요~감사해요~

메밀이 노화방지랑, 피부미용이랑 다이어트에도 좋다니까 먹고 싶어지네요 ~~ !! ^^

ㅎㅎ 가볍게 한잔씩해요~
주말 잘보내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