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선물♥ [ 레드향 ]

in #busy7 years ago (edited)

일요일아침이에용!!

오늘은 유난히 피곤한 월요일이네요..

주말에 쉬지를 못해서 그런가봐요 ㅠ..ㅠ

그래도 위로가 되는건 이번주는 3일만 출근하면되요~^0^

이번주는 설 연휴라~~ 설선물은 뭐해드리나...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준비한게..

레드향♥

KakaoTalk_20180212_090358100.jpg

제가 좋아하는 과일중에 하나입니다.

천혜향도 맛있지만~~ 천혜향과 달리 신맛보다

단맛이 강한 과일이어서 선호하는편이에요

레드향을 처음 먹어본건.. 2년전인가.. 먹어봤다가

넘 나 맛나서 반해버린 과일이에요

껍질은 얇고 당도가 아주 높아요!

제가 좋아하는 과일은 부모님들도 좋아하실거라

생각하고~ 준비했어요~~

최근에는 임신한 친구 선물로도 보내줬답니다~

처음먹어보는 과일이라며~ 좋아했어요!!

KakaoTalk_20180212_090358549.jpg

가격만 더 저렴했으면....... 저도 사먹었을텐데...

선물만....준비했네요 ㅋㅋㅋ

부모님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아직 레드향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한라봉~ 천혜향도 맛나지만~~~

레드향도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당~~~~~~~~~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그럼...직접 전해드리고 같이 먹는걸로~ ㅎㅎ

어찌 아셨징.. 엄마꺼하나..몰래 먹어볼 생각이에요 ㅋㅋㅋㅋㅋ

레드향 좋죠ㅠㅠㅠㅠㅠ비싸서 문제지만......부모님들이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선물이든 뭐든 내가 좋아서 줘야 남들도 다 좋아하더라구요:)

맞는 말씀이세요~~ 제가 좋으면 남들도 좋아한다는~~^^
레드향..저도 좋아하는데...선물만 하게 되네요..
저도..한번 사먹긴해야겠어요 ㅋㅋ

와우 레드향이라나 처음들어보았는데 천혜향만 먹어보아서 ㅜㅜ 부모님이 받으시고 좋아하실거 같아요. 저희도 아직 선물 결정안했는데 와이프님이랑 레드향이야기해야겠네요 ㅎㅎ

부모님께서 신거 잘 못드시면~ 레드향 추천해요~^^
선물하기도 좋은 과일인거같아요~

저도 주말에 레드향먹었는데~~^^ 생각보다 즙이 많아서 넘 맛있더라구요! @snslek님 따뜻한 한주 보내시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길 바랄게요~!

레드향 드셨어요?? 맛나죵~~~~ 히히히
@soyou.park님도 설연휴 준비잘하셔서 가족들과 따뜻한 설 되시길바래요~^0^

저도 레드향은 처음 들어보는데요.
설 선물도 사야하고 시댁도 가야하고 여자들은 넘바쁘네요.ㅠ
설 연휴 잘 보내고 오세요.
팔보하고 갑니다^^

선물준비하느라 바쁘죠 ㅠ.ㅠ
빈손으로 갈수도없구요~
@autokjk70님도 설연휴 잘보내세요!

아 보기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는군요.

얼마전에 알았는데 레드향은 한라봉과 귤을 교접해서 만든 과일이고, 천혜향은 오렌지와 귤을 교접해서 만든 과일이라고 합니다.

오오오!! 정말요? 저는 먹을줄만 알았지 몰랐어요~
한라봉과 귤의 조합이었군요~~~~
그래서 맛있나봐용~~~

레드향은 전혀 몰랐네요 +_+
참 다채로운 품종이 나오는군요~

그쵸? 요즘은 참 맛있는 과일들이 많아요~^^
돈만 많이 있다면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레드향은 처음 보므로 무조건 보팅!

처음보셨군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맛나요맛나~~

드향이 맛있죠 ㅠㅠ 마침 저희집에도 드향이가 있어서 떡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집가서 냠냠 해야겠네요 ㅋ

집에 레드향이 있으시군요~ 부러워용~>.<
전 선물만 해서 집에 없답니다...
저도 사서 먹어야겠어요 추룹추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439.19
ETH 2775.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