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운동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입니다.

주말은 정말 금방 지나가네요 ㅠ.ㅠ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도,저희남편도 출근을 한답니다~

남편은 하는일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시간도 많지만

밖에서 근무하는 시간도 많아서 ...항상 신발이

금방 더러워지고 망가집니다...

그래서 연애할때도 신발선물 많이해줬어요~~

빨기전.jpg

열심히 일해서 가족 먹여살리느라 고생한 흔적이죠 ㅠ.ㅠ

신발을 보면 알 수있어요

우리남편...밖에서 고생 많이 하는구나..

그래서 일주일한번은 꼭 손빨래로 빨아줍니다.

운동화솔로 빡빡 닦아서 건조시켜둡니다.

월요일 아침은 깨끗한 운동화 신고가라구요

근데..요즘은 빨아도 많이 깨끗해 지지않아요 (흑흑)

세탁후.jpg

운동화 하나 장만 해줘야겠습니다.

(빨기편한걸로..사야겠어요..색이 어두운걸로..ㅋㅋ)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아침에 오늘이..일요일 이었어야해..하면서 일어났지만..ㅋㅋ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시길바래요^^

Sort:  

이런 아내 분의 애정이 있기에 남편 분도 밖에서 일할 힘이 날 것 같네요. 신발의 더러움은 고생의 흔적이기도 하니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후비적 남편 신발언제 빨아 줬더라 ㅠㅠㅠ 반성하고 갑니다. ㅠㅠㅠㅠ

저희남편은..신발이 ...많이 지저분하기 때문에 ㅋㅋㅋ
안빨아줄수가 없어요 ㅋㅋㅋ

월요일마다 아침 남편분께선 새신발 신는 것보다 더 기분이 좋으실 듯합니다. 오래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신랑이 깨끗해진 신발보고 좋아하겠죠?
@tjayhas 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일주일에 한번씩 운동화 빨래를 해주신다니 애정뿜뿜한 글을 잘읽고갑니다 :D 일주일 힘힘힘 입니다 !

월요일이니 만큼 정말 힘을 내야합니다~!! ㅋㅋ
@junebuk 님도 월요병을 날려버리세요~

짱짱맨 댓글, 팔로우, 보팅!
남편의 사랑하는 아내분의 마음이 너무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 @forealife님도 행복한 하루시작하세요!!

깨끗히 빨아져 있는 운동화를 보시면 한주시작할때 남편분께서 많은 힘을 받으실듯 합니당~^^ 화이팅!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74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nslek.

아내분의 사랑이 가득한 신발을 신고 일하면 힘이 날 것 같아요...^^ 따뜻한 포스팅에 행복해집니다~

진짜 힘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korealemon님!
월요일이지만~~ 같이 힘내보아요!!!

남편분 다치지 않고건강하게 일할 수 있게 화이팅입니다!

네~ 일할 때 다치지 않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juprilen 님도 오늘하루~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4.98
ETH 3359.0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