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감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날은 따뜻해지는데 왜 감기에걸렸을까요

ㅠ..ㅠ 몇일전부터 몸이 으슬으슬 춥더니

결국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

요몇일 신경쓸일들이 많고 잠도

제대로 못잤더니 면역력이 떨어졌나

봅니다 ...

독감도 무사히 지나가서 꽤 건강해졌구나

나의면역력이 강해졌구나 싶었드만..

큰 오산이었습니다

20180224_115726-1.jpg

하아 즐거운 주말인데 약먹고 누워있는

신세라니~ㅠㅠ 감기에 걸리니 몸이

물에젖은 스폰지처럼 늘어집니다

코가막혀 잠도 제대로 못잤던터라

아침에 약먹고 한숨자려고 누웠더니

아침부터 윗층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네요ㅋㅋㅋ

덕분에 잠은 안오고 스팀잇에 글을

쓸수있게되써요~^^

날이 풀리면서 저처럼 방심하시다가

감기걸리지마세요ㅜ

감기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에요

ps. 주말에 놀러가기 글른 @snslek입니다

Sort:  

에고고 주말에 푹쉬시고 완치 되시길~ㅜㅜ

감기조심하세요~341c7662ff913deee53cdce7cd1bb9ae.jpg

추억의 판피린에프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kim0jh0님 덕분에 다 나은거 같습니다^^
남은 일요일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감기도 조심하세요!!

감기 조심해야죠.ㅠ
얼른 나아서 주말 즐기세요!

감사합니다~~^^ 약먹으니 좀살거같네요~감기조심하세요

👨 에구... 그럼 주말은 집에서 보양식으로!

보양식으로 뭘먹어야할까요~ 내일은 보양식으로 챙겨먹어야겠어요~~

끝까지 방심하면 안됩니다
약먹구 얼른 나으시기를

날이풀려서 잠깐방심했나봐요~언능나아야죠~ 감사합니다~

요사이 부모님 모시고 병원에 가면
감기 환자가 많답니다.
몸조심하고 푹 쉬세요

아직까지 감기환자가 많은가봐요ㅠ 감사합니다~~

몸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네요..ㅠㅜ
따뜻한 곳에서 푹 쉬세요!!

감사해요ㅠ 그래도 주말이라 쉴수있어서 다행입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ㅠㅠ 오늘까지 푹 쉬시고 낼부터 회복되셔서 으쌰으쌰하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내일은 일해야하니 무조건 으쌰으쌰!!

잠이 부족하면 진짜 면역력이 떨어지더라구요 ㅠ
모처럼 따뜻한 주말인데 얼른 나으세용~~

잠이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저는 먹는것보다 잠을 못자면 하루가 완전 피곤 ㅠ
@mimistar님도 주말저녁 재미나게 보내세용~^^

Congratulations @snsl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