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의 골뱅이 사랑 ]

in #busy6 years ago

날씨가 구려서 그런지 요즘 몸이 안좋네요 ㅠ

오늘도 비가 올거같은 날씨네요~!!

습한건 싫은데 ㅠ..ㅠ

요즘 남편은 축구보는 재미로 사는거 같습니다 ㅋㅋ

축구를 핑계로 야식은 만들어 달라고하는 일이 많아졌어요

KakaoTalk_20180705_102353720.jpg

평일에는 잘 못해줘도 주말에 축구하는 날은 꼭 해주거든요^^

남편이 좋아하는 골뱅이 무침!

골뱅이는 꼭! 유동골뱅이~ 조금 비싸지만 다른것 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KakaoTalk_20180705_102354219.jpg

소면이 빠질순 없죠!!

축구때문인지...요즘 살이 디룩디룩 찌고있는 남편이 조금~ 걱정이긴 하나

운동하면 되죠^^ 저도 덩달아 찌고있어서 저도 운동을 ㅋㅋㅋ

주말에는 등산을 가던지 해야할거 같아요

땀빼고 또 먹을거 같지만 ㅋㅋ 그래도 운동이 필요한 시점이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업무가 조금..널널할거 같아서 마음이 평온합니다.

요몇일 시간에 쫓겨서 일하다 보니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컸거든요

오늘은 즐~겁게 일해보렵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유동골뱅이 맛있어요^^
소면까지...^^ 맛있겠네요

골뱅이는 역시 유동골뱅이죠~ 다른거 먹어봤는데
유동골뱅이가 젤 맛나요~~^^

골뱅이 소면 맛있겠어요...저희는 가끔 사먹는데...
골뱅이가 넘 적어서...ㅠㅠ
나중에 한번 만들어 먹어 봐야겠네요~~

만드는건 어렵지않아요~!!
사먹는것보다 골뱅이도 많고~ 좋아요~^^

저도 가끔 골뱅이에 소면 삶아 먹는데 맛있고 양많고 여튼 좋습니당^--^

소면이 꼭 있어야해요~ ^^ 맛나죠~!!
역쉬 골뱅이엔 소면!

남편을 위한 골뱅이무침!
정말 달콤한 부부의 모습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먹고싶다니..해줘야죠 ㅋㅋㅋ
먹고싶은게 항상 많은 남편입니다 ^^
@autokjk70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축구보는 남편 야식 만드느라 고생이군요^^
아~ 위쪽은 비가 안오나봐요? 여긴 어제 저녁부터 계속 오고 있답니다~ ㅋ
골뱅이 무침에 소면... 술안주로 딱 좋은데...ㅎㅎ

여기는 아직 비안와요~ 밑에지역은 비가 많이 오나봐요~~
술은 못먹는데 술안주를 좋아하는 남편을 둬서 ㅋㅋ

아로미님 요리 솜씨가 보통이 아닌것 같아요.
골뱅이 무침이 살아있어요.
소면과 함께 먹는 골뱅이 무침 참 맛있어보여요.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

요리솜씨는 뽐낼정도는 아니에요 ㅠ.ㅠ 쑥쓰럽네요~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은 잘해서 먹이려고 하는편이에요~
감사합니다^0^
옐로캣님도 오늘 맛난거 드시고 기운찬 하루되세요~

오~ 맛있겠네요~~~
오이에 골뱅이 먹으면 맛있겠어용~

집에 마침 채소들이 많아서 딱이었어요^^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 !!!
요몇일 바쁘셨군요 ! 이제 한숨돌리고 한템포 쉬었다 가는 타이밍 이시네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오늘은 정말 살것같네요~ 요몇일 시간에 쫓기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엇거든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