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호빵맨박물관]

in #busy7 years ago

안뇽하세요~!

요즘 유독 여행병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ㅋㅋ

일을다니니 더더욱 여행이 가고픈건 왜일까요~

여행을 못가니~ 여행갔던 내용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일본 고베여행갔을때 입니다^0^

KakaoTalk_20180222_093106878.jpg

역에서 호빵맨 박물관 찾아가는길입니다.

길에 찾아갈수 있게 호빵맨 그림과, 돌로된 호빵맨 들이 있었어요

이런건 진짜.. 배울만한거 같아요~

실제로 호빵맨박물관가는길이 한참 걸어가야했는데

사진찍고~ 구경하면서 하느라 지루하지 않았어요

KakaoTalk_20180222_093107372.jpg

호빵맨박물관도착!

도착해서 바로 앞에있는 관람차도 탔어요~^^

들어가지도 않았지만..보는것만으로도 아이들이

충분히 좋아할만했습니다. 저도 덩달아 두근두근~

나.jpg

호빵맨과 사진도 찍구용~

KakaoTalk_20180222_093107735.jpg

아이들이 좋아할만합니다. ㅠ.ㅠ

일본아이들도 인형사달라고 한명 울고있었다는 ㅋㅋ

아이들은 다 똑같아요 ~

여기 호빵맨빵도 팔아요!!

20160530_133701.jpg

이사진은 모형이긴하지만 실제로 파는 빵들이에요!!

너무 귀엽죵?? 저는 배가 고프지 않지만..

몇개 사먹어봤습니다.

사먹으면서 놀란건.. 빵사는곳이 정말 귀여웠어요!!

빵이 화덕모양에서 나와요~!!

빵사려고 줄더면서도 구경할게 워낙 많아서

지루할 틈도 없어요~ 스~고이!!!

20160530_134658.jpg

바깥에 테이블에서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 맛은 맛있지도 않고 없지도 않았어요 ㅋㅋ

KakaoTalk_20180222_093108209.jpg

요로케 호빵맨 음료수도 팔아요~!!

호빵맨으로 팔 수 있는건 다 파는느낌~ 이었어요~

아이들의 천국이라고나 할까~~

아이들보다 신난 저였습니다. ㅋㅋ

또가고싶네요..쩝...

ps. 고베가서 고베규 못먹고온건..함정.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호빵맨 박물관이라니. ㅋㅋㅋ 넘넘 귀엽네요. !!!!
호빵맨 음료수도 먹을수 있고. ㅋㅋ 아이들의 천국일듯합니다. ㅋ

아이들의 천국이죠~^^ 어른인 저도 신기해서 요리갔다조리갔다
했어요 ㅋㅋ 눈에서 빛이 나요~+..+

날씨가 슬슬 풀리니 고삐도 점점 풀려 여행병이 돋고 있어요ㅠㅠ빵도 너무 예쁘게 파는거 아니예요?ㅋㅋㅋ일본은 참 아이디어가 좋다고 해야하나 캐릭터산업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그쵸? 우리나라도 지역마다 특별한 캐릭터를 만들어서
관광사업이 많이 발달했으면 좋겠어요~ 일본갈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괜히 관광지가 아니더라구우ㅛ~

호빵맨 좋아하는 친구한테 추천해 줘야겠네요. 오사카 간다고 계획중이던데 ㅋ 좋은곳이 있네요 ㅎㅎ

저도 오사카여행갔을때 갔어요~^^
호빵맨을 좋아하신다면..추천!

여행이 가고싶으면 가야죠^^ 주말 짧게라도 다녀오세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박문관이네요~ 전 패쓰~ ㅋ

주말에 가까운곳이라도 콧바람쐬고 와야겠어요 ㅋㅋ
신기하게 시간많을때는 안그러더니..일다니니까 여행이 가고싶네요 ㅋㅋ
청개구린가 봅니다

👨 ㅋㅋㅋ 맛있는 호빵맨! 생각이 나네요.
일본은 저렇게 케릭터 상품 잘 살려서 지역 관광지랑 엮어서
개발 잘 하는거 같아요. 배울점 맞는듯. 잘 먹고갑니다.
힘내라 세균맨~ ㅋㅋ

맞아요~ 그 지역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관광지를 더 활성화
시키는거 같아요~ 쿠마몬도 지역상품이듯이요~
ㅋㅋ 세균맨좋아하시는군요!

👨 갓파~ 너구리 고양이 개구리 뭐 일본은 다양한 존재를 모시니까..
어딜 가든 볼게 많은거 같아요.
전 정의에 괴롭힘 당하는 악당들이 불쌍해요 ㅋㅋ
세균맨이 뭘 잘못했다고! 빵 빨리 먹거나 보관 잘하면 세균 안생기자나요!

그리말씀하시니 ㅋㅋㅋ 세균맨이 불쌍하네요 ㅋㅋ
정의에 괴롭힘당하는 악당들~ ㅋㅋ 맞는말인대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정말 아기자기 한게 많이 있네요~ 어른인 제가 봐도 이쁜데 아이들은 난리겠어요~ㅎㅎ

정말 아이들에겐 별천지입니다 ㅋㅋ
실제로 일본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

실제빵이 너무 귀엽네요
만화에 나오는것 처럼 호빵맨 머리를... ㅎㅎㅎ

캐릭터들을 빵으로 만들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재밌기도하고~ 아이들도 덩달아 좋아하더라구요~^^

어릴때 인형을 가지고 놀던 아이들은 빵이 추억으로 남겠네요

맞아요~ 저는 호빵맨 만화로 봤었는데~~
빵으로도 보니 신기할따름입니다~^0^

우와~~~ 빵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그저 그랬다니..ㅋㅋㅋ 아기자기 너무 귀여워요~~~ 호빵맨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장소겠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일본아이들 견학도 오고그래요~
재밌더라구요~일본이 캐릭터사업을 잘하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