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의 괴로움 ㅠ.ㅠ

in #busy6 years ago

어제는 너무 피곤한 하루였어요 ㅠ.ㅠ

그래서 일찍 잠들려고 11시가 안되서 이불속으로 들어갔는데..

윗집아이들의 구슬인지뭔지 굴리는 소리와...

뛰어다니는 소리.. 하아...잠을 못잤습니다.

겨우 잠들었지만..새벽6시..윗집에서 뭘찌는건지

냄비를 떨어뜨리는건지...알수없는 소음으로

본의아니게 일찍일어났어요 ㅠ. ㅠ

이집에 이사온지 2년다 되어가는데요.. 이 층간소음은 첫날부터

시작됬어요 괴롭습니다.

윗집에는 남자아이들 둘이 있어요 ..

가서 사정도 해보고 했지만

돌아오는건 "저희애들은 유별나지않다"

"예민하다" 라는 말과함께 문을 쾅! 닫아버리더군요

저희집은 밑에집 피해줄까봐 슬리퍼 신고 다니거든요

진심 슬리퍼도 사주고 싶습니다...

윗집애들 친구놀러오는날은 밖으로 나가야하는 날이에요

난리도 아니에요...문제는 아이들이 아닙니다.

아이는 아이니까 그럴 수 있어요

부모님이 뛰는 아이들을 전혀 교육시키지않아요

일을다니니까 수면이 중요한대..잠을 못자니까

눈이 충혈된 상태로 출근하는 날이 많아지네요

남편은 어떻게 버티고 다녔을까요..

올해는 이사를 가볼 생각입니다.

맨꼭대기층으로 가야겠어요

오늘은 잘 수 있을까요 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ㅠㅠ아파트에 살면 괜히 애를 더 잡게 되는 것 같고ㅠㅠ주택이 답인가 싶고... 전 조심시키지만 분명 시끄러울텐데 한번도 안올라오는 아랫집 분들께 그저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그래서 시끄러운 윗집 이웃주민도 조금은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새벽까지 시끄러운 건...ㅠㅠㅠㅠㅠ11시 넘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꼭 이사 가시길!!!!!

그죠~ 아이있어도 층간소음에 조심해주시는분들이 오히려 많아요~
@hanmily님같은 이웃을 만났어야햇는데요

아 ㅠㅠ 진짜 저희집도 심해요 ㅠㅠ
시끄럽다고하면 오히려 더 ㅈㄹ 을해서 말도 못하고
아 생각하니 또 열받아

이사가셔서 자유로워지시길 ㅠㅠ

올해 이사가니 다행이긴한데..요즘 절정이에요 ㅋㅋㅋ

이사까지 생각하실정도로 심하시군요;;;
해결방법이 없어 난감하시겠어요

대화가안되서 해결할 수가 없네요~^^
꼭대기 층으로 고고!!

👨 이런이런...저희 집이랑 복붙이네요.
애가 잠도 안자고 뛰어다니고 평균 12시 심하면 새벽 2시까지
구슬소리는 기본 문도 쾅쾅 닫아대고
밤 12시에 뭔 운동을 그리 해대는지...ㅠㅠ

구슬소리...그게 도대체 뭘로 가지로 노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
아흐~~ 저처럼 층간소음을 겪고 계시는군요~

👨 저도 궁금해요. 항상 같은 장소에서 떨어 뜨리는데...
엄청 귀에 거슬리네요. ㅎㅎ

저는 위에서 쿵쿵거리면 긴 막대기로 천장때려치면서 같이 쿵쿵거려요...
너네도 시끄러워봐라!!!!!!!!!!!! 이러면서

정말 심할때 마다 한번 씩 천장때리는데 ..소용없어요 ㅋㅋ
막무가내로 뛰어다니네요~ 운동장인줄 알아요~~

심각한 문제네요.
아무리 아이들이라고 해도 부모가 기본적인 통제는 해줘야 하는게
이웃간의 예의인데...
제 주변에도 결국 이사가신 분이 있답니다.ㅠㅠ

저도 그런사람중 하나가 될거같아요..조만간 집보러 다닐 생각입니다.
하아..집알아보는것도 문제내용 ㅠ.ㅠ

아이들이 있어도 저녁에는 아이들이 자서 괜찮은데. ㅠㅠㅠ 너무하시네요.ㅠㅠ 위층분들.ㅠㅠ저희아이도 9시 넘어서뛰거나 층간소음 발생될 행동하면 자제 하는데 ㅠㅠㅠ

요즘엔 새벽에도 안자네요 ㅠ.ㅠ 애들이 왜 안잘까요

괴롭겠네요. 전 아이 때문에 아래집에 미안하다고 하는데 괜찮다고 하셔서 다행입니다만. 아이들 뛰는 거야 어쩔 수 없다 해도 미안하다 하고 매트라도 깔던가 조치를 좀 하면 좋을텐데요.

여러번 올라갔지만 미안하다는 소리는 듣지못하고
오히려 화만내네요..ㅠ.ㅠ

층간소음... 정말 엄청난 문제죠. 저희 집은 오래된 아파트라 윗층 말소리도 들려요... 그나마 다행은 이제 내년에 이사를 가네요 :) 이사가는 집은 제발 소음이 없길 ㅠㅠ

저도 그렇게 2년가까이 참고 살았어요 ~ 이번에 이사는 성공해야하는데...
말이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