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풍경 ]

in #busy6 years ago

주말 잘 보내셨나요? ^0^

어제는 하루 종일 비가 왔죠?

저는 토요일날 홍천 어머님댁에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80702_110933389.jpg

홍천가는 길에 한컷! 집에서 2시간 조금 넘게 걸리네요~

다행히 차는 안막혔어요~

KakaoTalk_20180702_110933796.jpg

어머님 동네에서 한컷!

토요일인데 이날 엄청 습했어요 ㅠ..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

남편은 아주버님이랑 집앞에 데크만들고,, 저는 앞집 할머니네

감자캐는거 구경갔다가 할머니가 이쁘다고 감자도 주셨어요 ^^

오랜만에 가족끼리 밥도 먹고 쉬다가 저녁에 출발하는데

차안에서 밖에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KakaoTalk_20180702_110934196.jpg

이쁘죠? 어머! 이건 사진찍어야되!! +..+ 하면서 찰칵!

집에도착해서 아르헨티나 경기 전반전 보다 잠들었는데...

후반전이 그렇게 재밌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비오지만! 다들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즘 감자 참 맛나던데 좋으시겠는데요^^
석양이 너무 아름다워요~!!
후다닥 잘 찍으셨네요^^

잘찍었죠? 이쁘더라구요~ 돌아오는길 아주 좋았어요!

석양 너무 환상적인데요.
시댁에가서 가족과 즐겁게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올 해 감자 쪄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도 오늘가서 쪄먹어야하나~ 하고 잇어요~
작은 알감자는 조림만들어놨구요~ 맛나더라구요^^

하늘 너무 예쁘네요~~~

이쁘죠? 혼자보기 아까워서 올렷어요 ^^

와우 너무 예쁜사진이네요^^
저는 후반전보다 잠들었는데 잠들자마자 흥미진진한 경기가 ㅠㅠ

애플민트님도 ㅠ..ㅠ 저랑같은 상황이셨군요
눈이 절로 감기더라구요~

기가막히 샷 이쁘네요~ ^^
어제는 좀 많이 오던데... 비가 이제 좀 그친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도 어제보다 덜하네요~ 어제는 하루종일 오더라구요~
비가 그만 왔으면 좋겟어요 >.<

어??? 저도 토욜에 석양 이쁘다고 사진 찍었었는뎅... 이 사진이랑은 비교도 안되는군요!!! ㅋㅋㅋ
누니다님 얼마나 이쁘시길래 감자까지 얻으셨대요~~ 궁금해요~!!!^^

ㅋㅋㅋ 할머니 눈에는 이뻐 보이셨나봐요 ^^
석양 사진 넘 잘나왔어요~ 그림같이~

정말 할머니께서 이쁘다고 주신게 맞나요? 왔으니까 그냥 주신건 아닐까요? ㅎㅎ
석양이 너무 예쁘네요^^ 잘 찍으셨어요^^

ㅋㅋㅋ 맞아요! 이쁜이왔네! 하셨다니까요 ㅋㅋㅋ
석양사진 이쁘죠? 돌아오는길에 눈이 호강했네요~^^

제가 보기전까진~~ 마음만 이쁜걸로 하시죠? 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 얼굴을 보여드려야하나..

하늘 사진을 안찍을수 없는 석양인데요..
주말에도 시댁 가시고 바쁘시네요. ㅋ

요즘 시댁을 자주가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석양사진 예쁘네요
아르헨티나경기는 꿀잼이었는데
스페인 러시아는 좀 지루했네요
벨기에 일본은 골많이나와서 꿀잼이되주길 ㅎㅎ

요즘 축구를 못봣어요 ㅠ..ㅠ
요즘 경기 흥미진진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