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이토마토]

in #busy6 years ago

연휴전날입니다~^0^

시간 참 빨리가요~오늘 날이 풀리긴했어요

출근길이 춥지않더라구요

저는 과일귀신이에요 그래서 항상 집에

과일이 있어요 남편은 과일을 그렇게

좋아하진않았어요 ~ 결혼해서 제가

먹으니까 이젠 저보다 과일을 더좋아하

더라구요~^0^ 같이 살다보니 닮아가나봐요

어제 제가 과일사는곳에서 짭짤이가 싸게

나왔더라구요!! 5키로에 2만원~~

명절과일이 아니라 지금 싸게파신다길래

바로구매!!!

짭짤이 먹으면 그냥토마토 못먹어용~~

20180213_182900.jpg

짭짤이는 일반토마토보다 파래요~

살짝 주황빛으로 될때가 맛이 좋다고해요!

역시나 맛있습니다~~꺄~넘맛나요

1518569196983.jpg

오늘아침에도 먹고 출근했어요^^

짭짤이로 비타민 섭취하고 오늘도

힘내보렵니당~~^0^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되세요

👨 저도 짭짤이토마토 좋아해요! 냠냠챱챱~ ㅋㅋ

@ibobbymari님~ 짭짤이토마토 좋아하시는군요~
히히 역시 토마토는 짭짤이 토마토죠~^^

짭잘이 토마토는 짱짱맨이므로 무조건 보팅!

@peterpark님~ 행복한 수요일 오후 되세요~^^

우앙.. 가격이 괜찮네요~! 저도 과일 귀신이요. 집에 꼭 과일이 있어요ㅋㅋ

@korealemon님도 저처럼 과일귀신이시군요~!!
과일은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겟어요~>.<
과일도 많이먹으면 살찌는데 걱정입니다. ㅋㅋ
설연휴 잘보내세요~^^

맛있게 드시고 이제 연휴 보내셔야지요ㅎㅎ
저도 한입먹고 싶어지네요 ㅎ

크기도 크지않아서 한개씩 먹기 좋더라구용
@wooboo님도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도마토 맛있게 익었네요
다른 과일보다 영양가가 많다고 해요
행복한 설이 되시길.......^^

맞아요~~토마토가 영양이 많다고하죠^^ @dodoim님도 즐거운 설날되세요!

짭짤이 한번도 안먹어봣는데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즐거운연휴되세요!

한번도 안드셨나봐요~~맛있어요^^ 한번드셔보세요! @kooniekoons님도 즐거운 연휴되세요~

단면이 꼭 하트같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nakkn21님~ 반갑습니다~^0^
저도 팔로우합니다~!!

토마토가 그렇게 좋다는데
저도 좋아하는데
아들도 신랑도 안머으니 안사게 되네요^^
잊고있던 짭짤이 저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짭짤이는 토마토 안좋아하셔도 드실 수 있어요~~
맛있거든요~ 새콤달콤해요~~
정말 맛나요~!! 한번 도전해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