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의 열기구, 플라잉수원

in #busy6 years ago

수원의 자랑거리 중의 하나인 "플라잉수원"을 소개 합니다
이미 수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고 계시겠지만
전 도심속에 열기구가 있다는 걸 2017년에서야 알았습니다 ㅋㅋ

http://www.flyingsuwon.com/

20180224_080945.png

수원 화성과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 문화 컨텐츠는
수원 화성의 창룡문 주차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최고 150m 상공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전부 이용 가능하고 정해진 휴무일은 없지만
열기구의 문제 상황이나 기상 악화 등으로 운영을 쉬는 경우가 종종있으니
사용 전에 꼭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은 필수입니다

20180224_081041.png

할인 혜택은 '수원시민'만 받을 수 있구요 ㅎㅎㅎ....
다른 제휴는 아직까지는 없네요
상승/하강 및 공중에 있는 시간 전부 포함하면 20분 정도인데
솔직히 시간 생각하면 절대 싼 가격은 아닙니다

이용시간은 놀이기구처럼 타고 싶은 시간에 방문해서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하여 탑승하면 됩니다
저는 극장처럼 시간별로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별도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20180224_081216.png

야간 이용도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2017년 봄에 저녁 7시 반쯤,
수원 화성 야간 조명이 점등되자마자 줄 서서 탔습니다

KakaoTalk_Moim_5PcS0ILKRP1HmZ8laBk9fU68gYOMHD.jpg

개인적인 소감으로 꼭 한번 타보기를 완전 추천합니다
솔직히 하늘 잠깐 올라가는데 가격만 비싸서 이해가 안됐는데
막상 올라가니 하늘에서 보는 전경은 정말 어떻게 표현이 안되네요 ㅋㅋ

시간대는 수원 화성의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야간을,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날씨가 춥지 않을때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요금에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니깐요
360도 이동도 가능하므로 수원의 사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PcS0ILKRP1HmZSghWbwx1pox6AJLb.jpg

상공에서 찍었던 사진은 일부러 포스팅에 안넣었습니다
제가 직접 본 풍경을 사진으로 표현하기에는 너무나 부족하고
직접 타보셔야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번쯤 기회가 생긴다면 꼭 타보기를 추천합니다!
http://www.flyingsuwon.com/

Sort:  

우ㅡ와!!! 대박이네요 담에 수원 가면 꼭 타봐야겠어요^^

벌써 마지막 응원이네요. 이번 한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tip!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저도 한 주 동안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많이 어려웠는데 가뭄에 비처럼 너무나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놀러가고 꾸준하게 활동할게요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무서울것 같은데... 야경은 정말 멋질것 같네요^^

고소공포증 있는분들은 좀 무서울 것 같아요 ㅎㅎ 야경이 사진찍기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shin02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수원에 이런 것도 있네요??
열기구는 딱 하나 뿐인가요 ??
타러가보고 싶네요!

네 ㅋㅋㅋ한 대에요 ㅎㅎㅎ 한 번 기회되시면 타보는거 추천드려요^^

나중에 가보겠습니다

저는 서울이라 수원을 가본적이 가물가물하네요^^
가게된다면 잘알아보고 한번 타보고싶네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셔요 ㅎ

감사드립니다 ㅎㅎ 제가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벌써 팔로우 됐더라구요!! 자주놀러갈게요 ㅎㅎ

수원에 가끔가는데 꼭 타봐야겠어요ㅎㅎ수원에 이런데가 있는줄 처음알았네요!
보팅하고가요

보팅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저도 아는 형이 알려줘서 알게됬네요 ㅋㅋㅋ 솔직히 별로 감흥없었는데 막상 타보니까 또 완전다르더라구요 한 번 타보기 추천드려요^^

Hi @shin0288!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danihwang :)

@danihwang wrote lately about: 작은 성공 경험 쌓아가기 Feel free to follow @danihwang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You got a 10.15% upvote from @steembidbot courtesy of @shin0288!

우와 하늘에서 찍은 사진은 없나요? 완전 궁금합니다.

있기는 있는데 ㅎㅎㅎㅎ이게 사진으로 보는거랑 직접 보는게 너무 달라서 일부러 안 올렸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렇군요 ㅎㅎ 언젠가 직접 한 번 가서 느껴봐야겠네요.

와 수원..!! 종종 가는데 이런건 처음보네요?!!
열기구..ㅎㅎ 롯데월드 실내 열기구 레일만 타다가
진짜 열기구를 보니 정말 혹합니다
친구나 연인들에게 정말 좋겠네요!!

맞아요 ㅋㅋㅋㅋ 하늘에 높이 안올라가서 ㅋㅋ화성행궁 근처에 와야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ㅎㅎㅎ 한 번 정도 타보기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