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미세먼지 진짜 심각합니다.

in #busy6 years ago

며칠전부터 눈이 뭔가 계속 간지러워서
눈병인가 아니면 그냥 간지러운건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오늘 밖에 나갔다오니 눈이 너무 간지럽고 한쪽눈은 충혈이 되어있길래
깜짝놀라서 바로 안과에 갔더니
검사결과.....

미세먼지로 인한 알레르기.....

와............... 더 충격적인 말은 안과 의사선생님이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안과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미세먼지 마스크뿐만이 아니라 고글도 조만간에 사서 끼고 다녀야 할 것 같네요
정말... 나라에서는 쓸대없는 대중교통 무료라는 개떡 같은 정책을 하고
혈세 150억을 하늘로 날렸죠 ~(150억어치의 나무 심어도 몇 만 그루는 될듯....)
아마 누군가의 뒷 주머니로 들어갔을 수도?????
원자력이 위험하다고 원전 중단시키고 화력발전소 더 건설한다고 하고
미세먼지 심해지니까 화력발전소 중단시키라고하고....
결국에는 전기값은 오를것이고 미세먼지는 화력발전소 덕에 더 많아 지겠죠....
국민 다 폐병 걸려야지 이제 좀 위험한걸 알까요??
제발 중국에 항의좀 해주지...
누가봐도 중국발 미세먼지인데...........

쓸대 없이 고등어가 범인이라고 하지말고 중국에 항의좀 해주세요

Sort:  

🢃🢃🢃🢃🢃🢃🢃🢃🢃🢃
🢃🢃🢃🢃🢃🢃🢃🢃🢃🢃
🢃🢃🢃🢃🢃🢃🢃🢃🢃🢃
Super Boost Your Post To Sky
Cheap resteem service you will ever get.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only 0.100 SBD/Steem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and 40 upvotes only 0.100 SBD/Steem

Exclusive Get Free Upvote for 30 days (limited time offer)

ORDER NOW CLICK HERE

광고야~
사라져라 ~~~~~

중국발 미세먼지도 분명히 기여도가 크긴 한데, 한국에서 자생적으로 발생한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중국은 작년에 비해서 미세먼지 개선이 많이 되었다고 하는데 한국은 작년과 다를바 없거나 더 안좋거든요. 그런데 정말 문제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 정확한 조사나 개선안이 만들어지지 않고 있다는 거죠.... 파란하늘 정말 보고 싶은데요... ㅜㅜ

중국이 자기들 미세먼지 줄인다고 끝쪽으로 공장을 다 옮기고 나서부터 심각해지는 중입니다.
위성사진만 봐도 중국에서 날라오는구나 라는걸 딱 알수 있을꺼에요
아직 전부 이전한것도 아닌데 이정도면 다 이전하면 진짜 재앙일듯 합니다.

저요 저는 흰자에 물까지 차서 약먹고 안약 넣고 난리네요
아들도 충혈되서 한번 다녀오구요.ㅠ
미세먼지 알수록 무서워요 :)

진짜 고글이 필요한 날이 멀지 않은것 같네요....
간지러워 미치겠습니다

저는 미세먼지 많은 날에는 가슴이 답답해서 미치겠어요. 알러지 반응이 바로 나와요.

고생하시겠네요 ㅠㅠ
저두.... 비염이 있는데 나갈때마다 코 아프고 ...
이번에는 미세먼지로 눈까지 간지럽다는걸 알았네요 ...
제발 해결좀 해줘야하는데

중국에서 석탄을 원료로 하는 공장들이 거의 다 우리나라쪽으로 옮겨진 이후부터 미세먼지가 엄청나게 심해졌는데, 앞으로 더 짓는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숨 쉴때마다 목이 꽉 막힌 것 처럼 답답해요 너무ㅠㅠ 숨쉬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 된 기분이에요. 정말 중국에 항의하고 제대로 해줬음 좋겠어요....

팔로우 꾹 하고 갑니다!

누가 봐도 중국발 미세먼지인데
증거가 없다고 항의도 못하고
사드 보복도 당할대로 당하면서
이것도 말 한마디 못하고 미세먼지도 말 한마디 못하고
위에 사람들은 세금을 어찌하면 뒷주머니로 뺄까만 생각하나봐요
이민이 답인것 같아요

미세먼지 언제까지 갈까요?
맘까지 답답해지네요..
치료 잘하시고요.

앞으로 평생 이럴꺼 같아요 ..

몇년전엔 날씨도 맑고 쾌청한 날이 많았는데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인지 답답하고 공기가 안좋아졌어요

파란 하늘좀 보고 싶어요

정말 미세먼지 때문에 보통 문제가 아니네요.
중국하고 쇼부를 봐야 하는데 뻔히 보이는 원인을 두고 이상한 정책만 펼치고 있네요.ㅠㅠ
고등어는 많이 억울하게 됐죠...ㅋㅋ

그러니까요
제발 항의좀 해줘야하는데 ;

미세먼지가 피부로침투하는 사실을 보고 놀랐습니다.ㄷㄷㄷ
마스크만써서도 안전하지 않은데...어떻게 해야할런지.

그런 식으로 들어간 미세먼지가 혈관에 쌓이면서 서서히 죽어간다고 들었습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