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ffeeAJE] Daily Blockchain News TOP5 (2018-05-18) ENG ver.

in #busy6 years ago

저도 스팀잇에 들어와서 해외사례 공유드린지가 10개월정도 되었네요.
한번씩 글 쓰신 것을 보고 있다가 최근에 영어로도 쓰시는 걸 보고 대단하시다고 생각해서 글 남기고 합니다. ^^
최근에 서울에는 선유기지라는 곳에서 스팀페이로 결제를 받으셔서 서울 계신 스티미언의 방문이 많아졌습니다.
@ssin님께서도 부산에서 한번 해보시는 것은 어떤지도 조심히 말씀드립니다.

Sort:  

@seunglimdaddy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들러주셔서 조언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스팀페이 가능한 가게라고 포스기에 스팀잇도 광고(?)할겸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자세히는 아니고 얕게 알아봤을 때 스팀페이가 아직은 url을 통해서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앱이 출시가 된다면 진행할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스티미언분들이 방문하시면 매장이 누추하여 부끄러울 것 같아서 진행하더라도 조용히 진행하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되셔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