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시장이 모처럼 반등하였네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시장에서 모처럼 반등이 나왔습니다.

BSV를 제외하고는 시가 총액 상위 종목 모두 상승하였네요. STEEM도 같이 상승해주었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해외에서 일요일이다 보니 특별한 소식은 없습니다.


다만, The People’s Bank of China (PBoC)에서 Security Token Offerings (STOs)에 대한 위법성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PBoC 총재 Pan Gongsheng은 "지난 해 cryptocurrency 시장의 전국적인 정리에도 불구하고 STO와 ICO를 통한 불법 자금 조달 활동은 여전히 ​​본토에서 만연했다"고 하였는데요.

그는 또 "중국에서 ICO를 통해 수행 된 자금 조달 업무의 대부분은 불법 모금과 피라미드 판매 계획 및 기타 금융 사기로 의심 받고있다"고 하는 바가 현재의 중국 정부의 입장을 잘 전달해주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 소식으로는 IBM에서 Abu Dhabi National Oil Company와 블록 체인 공급 체인 시스템 관련 제휴를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체결한 UAE (United Arab Emirates)의 국영 석유 회사인 ADNOC 는 세계 유수의 에너지 및 석유 화학 그룹 중 하나라고 합니다.


한주의 시작인 오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시장도 쭉쭉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Sort:  

이게 그 '메로나'인가요?

바램 → 바람 쿠울럭.....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오타 지적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소식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씀 감사합니다. ^^

좋은날 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그래도 한주시작을 녹색으로 보여서 마음이 훈훈하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지금은 빠지고 있네요... ㅠㅠ

메로나 별로안좋아하는데..
요즘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하
오늘도 춥네요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녹차라떼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오늘 점심은 매생이누릉지탕으로 할가요? 하하

미역국도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반등이라도 나오니 다행이네요^ 바닥좀 잘 다지길~

오늘은 어김없이 또 조금 내리고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